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몬스타엑스, 文대통령 내외 앞에 '한-노르웨이 수교60주년' 공연 성료

몬스타엑스(셔누.원호.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가 한국을 대표해 노르웨이 공연을 성료했다.

몬스타엑스는 올해 한·노르웨이 수교 60주년을 맞아 지난 11일(이하 현지시각) 노르웨이 오슬로 센트룸 센네에서 펼쳐진 'VOYAGE TO K-POP'에 참석해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사진=몬스타엑스 공식트위터

더불어 다음날인 12일 오후(현지시간) 오슬로 시내 오페라하우스 중극장에서 열린 한국 대통령으로선 최초로 문 대통령이 노르웨이 국빈방문 초청에 대한 답례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와 노르웨이 국왕 하랄 5세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무대를 빛냈다.

먼저 몬스타엑스는 11일 'VOYAGE TO K-POP'에서 다양한 히트곡부터 강렬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으로 담긴 무대와 능숙한 영어 멘트로 노르웨이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바로잡았다.

최근 발표해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은 곡 'Alligator'로 무대를 시작해 특유의 카리스마가 담긴 무대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인 스티브 아오키와 컬래버한 곡 'Play It Cool' 무대를 선보였고 유쾌한 느낌의 'Oh my!'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렸다. 마지막으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Shoot Out'으로 엔딩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무대는 몬스타엑스가 노르웨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연인 만큼 무대를 기다린 노르웨이 팬들은 열정적인 공연에 커다란 함성과 열띤 응원을 보내 현지에서 불어오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12일 펼쳐진 'VOYAGE TO KOREA' 문화 행사에서는 문재인 대통령 내외와 하랄드 5세 노르웨이 국왕 내외와 노르웨이 국민들 앞에서 히트곡 'Alligator'와 'DRAMARAMA'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K팝 아티스트로서 소중한 자리를 함께했다.

몬스타엑스는 "노르웨이에서의 첫 무대라는 뜻깊은 자리에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한팀으로 선정돼 더욱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이어 "저희의 공연을 함께 즐겨주시고 초청해주신 문재인 대통령 내외분과 하랄드 5세 노르웨이 국왕 내외분, 그리고 노르웨이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K팝 아티스트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몬스타엑스가 되겠다"고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문화 행사를 마치고 오는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말라와티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WE ARE HERE‘를 펼친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테가 베네타, 카카오톡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 론칭 icon‘정법’ 측 “비아이 분량 편집..불편없이 전달할 것” 우려에도 15분 ‘확대편성’ icon‘보좌관’ 신민아 “특정인물 참고 NO…초선 의원의 한계점 표현에 중점”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에 직진...김인권 만난 이유는? icon‘보좌관’ 이정재 “10년만에 드라마 복귀, 의도는 아냐…이 작품이라서 기쁘다” icon조민아, 레이노병 투병 고백 "손톱 보라색으로 변하고 과호흡에 정신잃기도" icon‘봄밤’ 정해인-김준한, 한지민 두고 본격 갈등? 두 남자의 묘한 ‘신경전’ icon태항호 측 "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예식은 비공개 진행" (공식) icon‘보좌관’ 곽정환 PD “김갑수 다섯번째 호흡, 희소성 떨어져 캐스팅 고민” 폭소 icon‘보좌관’ 이정재X정진영, 영화 ‘사바하’ 이후 두번째 호흡 “너무너무 반가워” icon스타일링 완성은 손목에서...보석 부럽지 않은 '명품워치' PICK7 icon뮤지컬 ‘엑스칼리버’ 손준호-김준수-도겸, ‘케미폭발’ 연습실 브이로그 공개 icon뮤지컬 ‘벤허’ 카이-한지상-민우혁, 강렬한 타이틀영상 공개...기대감 '최고조' icon[종합] ‘보좌관’ 이정재X신민아, 폼나는 금배지? 날것의 국회가 온다(ft.휴머니즘) icon함평 시위자 폭행논란, 경찰 "방치? 필요한 조치 취했다" 해명 icon'내한' 포그바 "손흥민 韓최고선수...방탄소년단 알고 있다" icon[현장] 전소미 "아이오아이 9인조? 아직 확실한 것 없다" icon[현장] 전소미 "3년만 첫 솔로데뷔, 많이 떨리고 설렌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