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김혜자 등판', '모던패밀리' 박원숙과 소녀美+남해 데이트 케미

배우 김혜자가 MBN ‘모던 패밀리’로 사상 첫 관찰 예능에 출연해 화제다. 

14일 방송된 ‘모던 패밀리’는 인간 김혜자의 첫 일상을 공개하며 방송 내내 포털 사이트를 달구며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이날 방송은 박원숙을 만나기 위해 남해로 내려온 김혜자의 모습과 ‘꽃할배’ 이순재의 연극 공연을 찾아간 백일섭, 류진-김지영 가족의 첫 합동 캠핑이 전파를 타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60분을 선사했다.

사진 제공=MBN ‘모던 패밀리’

박원숙과 김혜자는 사천 공항에서 반가운 재회를 나눴다. 관찰 예능이 처음인 김혜자는 차 안의 카메라를 보자마자 손수건으로 가리며 어색함을 드러냈으나, 곧 자신의 반려견 ‘보리’와 ‘수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적응했다. 남해로 향하는 차 안에서 두 사람은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김혜자의 영상을 함께 봤다. “(요새 작품을) 안 했어, 점점 자신이 없어”라는 박원숙의 말에 김혜자가 “그럴수록 정말 좋은 작품을 똑똑한 연출자와 해야 한다”고 조언하는 등 배우로서의 이야기를 나눴다.

뒤이어 두 사람은 독일 마을 레스토랑으로 향해 저녁 식사를 했다. 자연스러운 대화를 위해 제작진도 최소한의 카메라만 멀리 배치한 채 촬영에 임한 상황. 식사중에도 두 사람의 대화 주제는 역시 ‘배우’였다. 김혜자는 “과거 연기로 무조건 1등을 해야 한다“고 말했던 일화에 대해 “아내와 엄마로서 빵 점이니 배우로서 1등을 하지 않으면 안 되지”라고 속내를 고백했다. 

뒤이어 김혜자를 위해 10년째 시나리오를 구상하고 있다는 봉준호 감독에 관련한 뒷이야기를 비롯해, “이제는 언니만큼 노력하기 싫고, 그냥 즐겁게 살고 싶다”는 박원숙과 “난 이해력이 부족해서 노력을 안 하면 불안하다”는 김혜자의 이야기가 집중도 넘치게 이어졌다.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박원숙이 준비한 잠옷 선물에 김혜자가 ‘소녀 리액션’을 보이며 잠이 들었고, 다음 날 일어나 아침 식사를 함께 했다. 정갈하게 색을 맞춘 과일상에 김혜자는 감탄과 칭찬을 이어갔다. 박원숙은 평소 아침에 그림을 그리며 멋진 사람이라는 자아도취에 빠진다고 말한 후, “멋지게 살고 싶은데,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린다”며 눈물을 흘렸다. 복받친 박원숙을 다독이는 ‘혜자 언니’의 모습과 함께, 두 사람의 현실 자매 케미 ‘남해 데이트’가 다음 주 예고로 이어지며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 제공=MBN ‘모던 패밀리’

한편, 백일섭은 연극 공연에 매진 중인 이순재를 만나기 위해 ‘빵다발’을 만들어 대학로에 도착했다. 두 사람의 만남에 젊은 인파들이 사진 세례를 이어나가 ‘아이돌급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연 후 찾아간 고깃집에서 백일섭은 9살 위 형님을 위해 물을 따르고 고기를 굽는 등 얌전한 동생으로 변신했다.

특히 이순재는 이 자리에서 백일섭에게 “나이 들면 의지할 이는 부부밖에 없다”며 “조만간 집으로 들어가라”고 충고한 터. 백일섭은 스튜디오에서 “형님의 옳은 조언이니 받아들인다”면서도 “현실과 팔자가 그렇지 않다. 사주를 보러 가야 하나”라고 유머 있게 받아쳐 분위기를 누그러트렸다.

류진X이혜선 가족과 김지영X남성진 가족은 첫 합동 캠핑에 도전했다. 평소 화면으로만 서로를 만나던 김지영과 이혜선은 반가운 인사를 나눴고, 찬형-찬호 형제와 김지영의 아들 경목은 서로의 ‘랩 네임’을 물어보며 ‘마미손 복면’으로 대동단결했다. 각자 가져온 텐트를 치고, 점심을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경쟁에 불을 붙인 두 가족은 다음 주 본격적인 갯벌 체험에 나서며 ‘빅 재미’를 예고했다.

이날 방송은 귀한 ‘친구’들의 등장과 ‘모던팸’들의 첫 화합 현장이 그려지며 역대급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유발했다. ‘모던 패밀리’ 17회는 평균 2.2%, 최고 2.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2030 직장인 89% “외모도 경쟁력”…56% “외모로 인한 차별경험” icon‘기생충’ 홍콩·대만·스위스·뉴질랜드 등 6월 개봉...세계일주 스타트 icon'보좌관' 이정재, 10년만의 복귀...'가을독사'의 권력 야욕 '꿈틀' icon[오늘날씨] 서울-중부 오후부터 비... 일부 지방 천둥·번개 icon'프로듀스X101’ 한승우VS김우석, 보컬포지션 1위는?...이진혁 'X포지션' 1등 icon이시언, 송진우 생애 첫 실검 1위에 “가즈아!” 훈훈한 우정 icon‘프듀X101’ 김민규, 갑작스런 관심+악플에 “미숙하기에 질타 이해...더 잘하겠다” 고백 icon‘나혼산’ 남궁민, 여행짐 챙기다 수영복 피팅 “마음에 드는데” icon‘프로듀스X101’ 황윤성-금동현, ‘황금케미’ 뿜뿜...1등은 누구? icon‘나혼자산다’ 남궁민, 본인 체력에 급실망…박나래 “병원 온 거예요?” icon‘프듀X101’ 이진혁, 랩+안무까지...혼자 일당백에 “내가 다할 순 없어” 호소 icon‘나혼자산다’ 남궁민, 세트장 아니죠? 화이트톤 집에서 ‘영화같은 일상’ icon‘프로듀스X101’ 김재환, 송유빈과 깜짝 전화연결...“‘보여’? 일단 섹시해야해” icon스트레이 키즈, ‘밟힌적 없는 길’ 일부 음원공개...폭풍성장 음악행보 icon남궁민, '나혼자산다'서 반전매력(ft.허당+허세+잔망美) icon케빈오, ‘슈퍼밴드’ 결선진출 가능성 높였다...홍이삭과 완벽 앙상블 icon방탄소년단, 6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휩쓸어..."1·2·3위 지민-뷔-정국" icon‘녹두꽃’ 윤시윤, 치욕 역사 갑오왜란에 '흑화' icon‘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셔누X루다, 맹활약 예고 icon‘강적들’ 판문점 귀순병사 오청성 “北, 젊은 세대 사상적 통제 불가능” icon‘비스트’ 이성민 VS 유재명, 연기괴물 화보공개...상반된 카리스마 작렬 icon‘스테이지K’ 왕중왕전 슈퍼주니어vs레드벨벳, 살벌한 집안싸움 예고 icon‘슈퍼밴드’ 4R, ‘Creep’부터 ‘Still fighting it’까지 실검장악…감성무대 열전 icon‘호텔 델루나’, '괴팍'아이유X'연약'여진구 캐릭터 티저영상 2종 공개 iconU-20 결승, 월드컵경기장 응원전서 그룹 스펙트럼 공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