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고 확장의 서막을 올렸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An Ode 1 : Unchained Melody’라는 제목의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는 기존 세븐틴이 선보이던 것과 다른 분위기를 담아 이들이 앞으로 선보일 활동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웅장하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음악을 배경으로 리더 에스쿱스가 홀로 등장한 데 이어 각각의 다른 색감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모두가 같은 방향을 향해 발 맞춰 움직이는 모습과 한 공간에 모여 있는 세븐틴의 모습이 교차적으로 나타난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에스쿱스가 다시 한 번 등장해 멤버 우지의 눈을 가린다. 그때 ‘NOW DESCRIBE WHAT YOU SEE’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나타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악기와 음악을 즐겁게 즐기는 이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한 멤버들의 형상이 마치 음악 기호를 나타내는 듯한 묘사 뿐만 아니라 비어진 공간을 규칙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모습들을 담아낸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다양한 추측들과 해석들이 이어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갇혀있는 큐브가 열리며 더욱 밝고 확장된 공간으로 나아가는 모습과 블랙 수트를 입은 세븐틴이 단상 위에 올라가 있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대조적으로 담아내며 ‘UNCHAINED MELODY’라는 문구가 등장, 더욱 다채로워질 세븐틴의 음악들을 암시하는 듯한 마무리로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달한 상황.

세븐틴은 최근 단독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의 개최에 앞서 진행된 서울 콘서트 티켓 오픈에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미국 빌보드, 포브스 등 주요 해외 매체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