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의 순간’ 옹성우와 김향기가 순수하고 풋풋한 매력으로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측은 3일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옹성우, 김향기의 꽃미소 만발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섬세하고 담백한 연기로 위태롭고 미숙한 열여덟 청춘의 내면을 세밀하게 풀어낸 옹성우와 김향기는 기대 이상의 케미스트리로 4회 만에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TV 화제성 지수에서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서 각각 1위, 7위(7월22~28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이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옹성우, 김향기의 청량미 가득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외로움이 일상이 된 최준우로 분한 옹성우는 녹음 짙은 거리를 달린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 또한 활기차게 이끌고 있다. 준우(옹성우)의 과거 절친이었던 신정후 역 송건희와 함께한 촬영장 뒷모습도 공개됐다. 온몸을 던진 촬영에 지칠 법도 하지만 얼굴 한가득 퍼진 두 사람의 미소는 훈훈함을 더한다.

역대급 ‘심쿵’ 엔딩을 탄생시킨 준우와 수빈(김향기)의 빗속 만남 촬영 중에 포착된 김향기의 미소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비에 흠뻑 젖은 모습이지만 티 없이 맑은 미소로 촬영장을 밝힌다.

김향기는 평범해서 더 특별한 열여덟 소녀 유수빈을 통해 따뜻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발산 중이다. 욕심 많은 엄마(김선영)가 정해놓은 길을 따라 걸어가는 모습은 현실적이기에 깊은 공감을 일으켰고, 모두가 외면한 준우에게 유일한 믿음을 내비치며 위로하고 응원하는 모습으로 따뜻함을 안겨준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절친 정후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휘영(신승호)이 꾸민 계획을 알게 된 준우의 슬픔과 분노가 폭발하며 변화를 예고했다. 풋풋한 설렘을 자극하는 준우와 수빈의 관계부터 짜릿한 긴장감을 더하는 준우, 휘영의 갈등까지 이후 전개에 이목이 쏠리는 중이다. 매주 월화 밤 9시30분 방송.

사진= 드라마하우스, 키이스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