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 첫 커플컷 공개...으르렁 눈맞춤 포착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이 서로를 향한 으르렁 눈맞춤으로 범상치 않은 만남을 예고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 극본 설준석)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송승헌은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이선빈은 사남매 때문에 첫사랑 대한과 다시 엮인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정수현 역을 맡았다. 이선빈이 우연한 계기로 대학선배 송승헌의 앞집으로 이사 오게 되면서 날벼락 같은 인생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육아의 육도 모르던 두 사람이 재회와 동시에 넝쿨째 들어온 사남매와 특별한 인연을 맺는다고 전해져 드라마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대체불가’ 송승헌과 ‘당찬 걸크러시’ 이선빈의 꿀조합 탄생을 예고하는 커플컷이 공개돼 심상치 않은 만남을 예고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에게 시선을 빼앗긴 송승헌-이선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만남에 당황한 듯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놀란 기색을 드러낸다. 이후 송승헌-이선빈은 서로를 향한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제자리에 그대로 얼어붙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송승헌-이선빈의 돌발 조우가 서로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나아가 두 사람과 사남매의 인연이 어떻게 이어질지 ‘위대한 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30분 시청자와 만난다.

사진= tvN ‘위대한 쇼’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