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과 ‘국민가수’가 각각 영화, 방송 케이블TV VOD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사진=영화 ‘강릉’, TV조선
사진=영화 ‘강릉’, TV조선

오늘(9일)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HCN 등 전국 케이블TV ‘12월 1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강릉’이 영화 VOD 판매 순위 1위에 새롭게 등장했다.

VOD 서비스 시작과 함께 판매 1위에 등극한 ‘강릉’은 강릉 최대 조직의 길석(유오성) 앞에 강릉 리조트를 노리는 민석(장혁)의 대립과 낭만을 그렸다.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와 숙주 에디(톰 하디)의 두 번째 모험을 그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와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본드무비인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전 주보다 한 단계씩 하락하여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4위는 ‘모가디슈’, 5위는 보이스피싱을 소재로 한 액션범죄극 ‘보이스’였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TV조선 ‘국민가수’가 무려 6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14명의 준결승 진출자가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특별한 애장품을 선보인 후, 최종 TOP10 결정전의 첫 번째 무대인 1대1 경쟁무대를 치뤘다.

이어 ‘놀면 뭐하니?’가 오랜만에 방송 VOD 2위로 상승했다. ‘도토리 페스티벌’ 아티스트 섭외 과정과 함께, 토요태(유재석, 하하, 이미주)의 데뷔 후보곡 2가지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을 기대케 했다. 다음으로 KBS 2TV ‘신사와 아가씨’가 3위, tvN ‘해피니스’가 4위를 기록했다. 마지막 5위는 MBC ‘옷소매 붉은 끝동’이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