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롯데시네마-CGV, '라이온킹' 개봉 이벤트&굿즈...영화 재미UP

‘라이온 킹’이 개봉 첫날부터 3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알라딘’에 이어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흥행을 이어가려는 ‘라이온 킹’의 개봉을 기념해 멀티플렉스 영화관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라이온 킹’ SUPER 4D를 온라인으로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라이온 킹’ 로고가 적혀있는 텀블러와 노트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경품 세트를 증정한다.

‘라이온 킹’ SUPER 4D를 현장에서 예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경품은 A3 크기의 오리지널 포스터로 ‘라이온 킹’ 관람 후 티켓 인증시 선착순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라이온 킹’ SUPER 4D 관련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11개관에서 진행한다.

‘라이온 킹’을 매점에서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콤보 상품 또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캐릭터 상품은 영화 로고와 함께 주인공 심바의 발자국이 그려져 있는 투명보틀과 컵 리드에 심바의 발자국이 찍혀있는 심바 음료컵, 그리고 ‘라이온 킹’ OST가 수록된 CD와 포스터다. ‘라이온 킹’ 콤보는 팝콘 및 음료와 함께 콤보 상품으로도 즐길 수 있으며 ‘라이온 킹’ OST CD는 26일 이후에 구매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시네트워크] 라이온 킹’ 편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영화의 기대평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D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기대평 이벤트는 22일부터 진행된다.

사진=CJ CGV 제공

# CGV

CGV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이 ‘라이온 킹’ 개봉을 기념해 19일부터 16종의 ‘라이온 킹’ 굿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광주금남로, 울산삼산 등 전국 18개 씨네샵 정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라이브 액션으로 돌아온 ‘라이온 킹’의 살아 숨쉬는 듯한 이미지와 고전 명작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의 귀여움을 담은 굿즈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기회다. ‘라이온 킹’의 명장면을 담은 포스터 세트, 포토컬렉션, 미니포스터 모양의 마그넷이 눈길을 끈다.

고전 애니메이션 속 심바, 날라, 티몬, 품바의 매력을 그대로 옮겨 놓은 굿즈도 빼놓을 수 없다. 배지 세트, 아크릴 키링, 에코백, 티셔츠 등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심바와 날라는 20cm 아담한 크기의 봉제인형을 준비했으며 심바가 엎드려있는 모습을 한 60cm 크기의 봉제인형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이온 킹’ 캐릭터를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는 유화 그리기 DIY 세트, 리유저블컵, 퍼즐, 마스킹 테이프 등도 판매한다. CGV 씨네샵은 ‘라이온 킹’ 굿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온 킹’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사무엘, 사업가 부친 멕시코 자택서 숨진 채 발견 icon'봉오동전투' 유해진X류준열, '택시운전사' 주역 컴백...또 한번 천만 가능? icon11번가, 야외맥주·바캉스족 위한 ‘칭따오’ 굿즈 판매 icon‘이태원클라쓰’ 박서준 “박새로이 원작 팬들의 인생캐…도전해보고 싶었다” iconNCT DREAM 컴백 초읽기, 제노X재민 'We Boom' 티저이미지 공개 icon‘FM대행진’ 김보라 “정제원과 하이틴로맨스, 10대들의 돌직구 영화” icon티몬, 19일 ‘무료배송데이’ 100여개 타임어택상품 출격 icon'헤이딜러 사고이력 공짜', 캐시슬라이드 퀴즈 등장...초성 정답은? icon박정현, 오늘 9집 ‘The Wonder’ 발매...선우정아·정동환 등 대거 참여 icon‘엠카’ 데이식스-펜타곤-노라조, 컴백! 김동한 커버무대 출격 icon'WC 亞2차예선' 벤투호, 北평양 원정경기 가능성↑...축협 "정상 운영 예상" icon'한류킹' 이민호, 신세계조선호텔 홍보모델...글로벌 스타마케팅 전개 icon‘구해령’ 박기웅, 차은우 따뜻한 형? 대신들 앞에서는 ‘엄근진’ 포스 icon세븐틴, 美포브스 단독인터뷰 "메시지 전달이 궁극적 목표"...글로벌 K팝 위상↑ icon최할리, 진짜 50대 맞아? 건강관리-갱년기 극복 ‘석류즙’ 추천 icon강다니엘, 솔로 데뷔 앨범 '팬 쇼케이스' 개최...홈페이지 팬카페 개설 icon티파니 영, 8월2일 싱글 ‘마그네틱’ 발매…3일 콘서트 개최 icon나경원 “문재인, 황교안 ‘통 큰 결단’ 내려준데 화답해야” icon이강인-지소연, 트위터 '탑 멘션 男女 플레이어' 선정...월드컵 활약 입증 icon김소연, ‘♥이상우’ 세젤예? 눈빛+미소 빈트없는 미모 iconGOT7(갓세븐), 전세계 11개 지역 '월드투어' 성료...글로벌 대세돌 인기↑ icon‘WATCHER(왓쳐)’ 한석규-김현주-허성태, 선악·적편 모호한 대립구도 ‘짜릿한 혼란’ icon프로농구 정병국, 길거리서 바지 내리고 음란행위…경찰에 체포 icon강지환, 약물 성범죄 가능성도 조사…‘성폭행 혐의’ 검찰 송치 icon힙합신 최강자 온다!....위즈칼리파X조이배드애스X레지스노우 9월 내한공연 icon'마이 베스트 썸머'(가제), 올해 하반기 개봉...'알라딘' 잡은 中로코물 icon류승룡X염정아, '인생은 아름다워'(가제) 부부 케미 예고...10월 크랭크인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