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어하루' 김혜윤X로운 풋풋 로맨틱 투샷 포스터 첫 공개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의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오는 10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 연출 김상협)가 김혜윤(은단오 역)과 로운(‘13번’ 역)의 낭만적인 투샷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독특한 스토리와 만화 캐릭터들의 이야기라는 참신한 배경 설정, 차세대 청춘 배우들의 조합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은단오와 ‘13번’은 마치 만화 속 한 장면과도 같은 투샷으로 아련함을 발산해 올 가을을 강타할 청춘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서로를 마주보고 다정하게 웃는 두 사람과 이들을 둘러싼 아름다운 배경이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동화적 분위기마저 자아낸다.

특히 반딧불이 빛나는 숲 속 서로를 응시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왠지 모를 신비로움까지 묻어나와 비밀이 가득한 전개를 암시한다. 또한 능소화로 둘러싸인 은단오와 ‘13번’의 투샷이 담긴 포스터는 두 사람의 피지컬 차이까지 보여주며 설렘을 더한다.  

은단오와 ‘13번’은 자아를 찾아가기 위해 서로를 단단히 의지하며 모험을 펼쳐간다고 해 이들의 아름다운 사랑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비밀 가득하고 혼란스러운 만화 속 세상에서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운명에 맞서 나가며 빛나는 청춘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예정이다.

‘어하루’ 제작진은 “다른 세계 속에 살던 단오와 ‘13번’이 어느 날 서로를 발견하고 관계를 맺으며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만화 속 등장인물 중 오직 두 사람만이 공유하는, 비밀스럽고 반짝이는 순간들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오는 10월 2일(수) 밤 8시 55분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양수복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마지막편 시청률↑...닭칼수집 사장 미래 다짐 ‘최고의 1분’ icon‘배가본드’ 이기영-정만식-황보라-신승환, 열혈 국정원 요원군단 완성 icon연휴 시작, 오늘(12일) 2019 추석특선영화 라인업...'미쓰백' '닥터스트레인지'外 icon'공블리' 공효진 이중매력 발산, 청순vs시크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icon‘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첫방송부터 폭풍전개 예고 icon‘나혼자 산다’ 이시언-성훈-기안84-헨리, 여름학교 제2막 오픈...물놀이 대전 icon추석 결방 '마리텔V2', 장성규→연희 '무덤TV' 꿀잼 주역 총정리 iconG마켓X옥션 “추석연휴 매일 누구나 퀴즈풀면 풍성한 경품 드려요” icon트와이스 사나 핑크헤어+촉촉 눈망울 인형 비주얼 매력발산 icon투모로우바이투게더 추석맞이 한복컷 공개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icon'해투4' 김응수 "내일이라도 은퇴...난 이정재 닮은꼴" 폭탄선언(FT. 의문의 소환 남희석) icon'놀면 뭐하니' 추석특집 압축판 공개 "유플래쉬의 모든 것" icon조선시대 그루밍족! 장동윤, ‘조선로코-녹두전’ 치명적 캐릭터포스터 공개 icon'악마가' 이설-박성웅 영혼계약 체결, 타락의 시작 icon‘날 녹여주오’ 지창욱X원진아, 현웃폭발 냉동인간 3차티저 공개 icon추석 고속도로 교통상황 '517만대' 전방향 정체 극심, 오후 6시께부터 해소 icon‘나혼자 산다’ 9월 브랜드평판 예능프로 1위...아내의맛·캠핑클럽 2~3위 icon추석인사, 더보이즈부터 아이즈원까지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아이돌편] icon[인터뷰] 제이콥 배덜런 "소니-마블 결별? '스파이더맨' 시리즈 계속 된다" icon[포토] '스파이더맨' 제이콥 배덜런 "메간폭스 韓영화 광고, 깜짝 놀랐다" icon유통업계, 추석맞이 프로모션...합리적인 명절선물 제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