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플라워숍 ‘피오리’는 평일에 바쁜 직장인을 위한 ‘주말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를 개최한다.

‘주말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스스로를 위한 시간을 갖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여유로운 토요일 오후에 열린다.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진행되는 본 클래스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오렌지, 브라운 등의 따뜻한 색감의 소재와 디자인 와이어를 사용한 화병꽃이를 배워볼 예정이다.

‘키즈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는 자연을 접해보기 어려운 도심 속 아이들이 직접 식물을 심어보며 자연의 소중함을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흰색 화분을 크래파스, 색연필, 물감 등을 이용해 나만의 화분으로 꾸민 뒤 직접 고른 식물을 심는 순으로 진행된다. 보호자 1명 동반이 가능하다.

키즈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는 10월 12일, ‘주말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는 10월 26일 오후 3시에서 4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322 소월로에 위치한 프라이빗 룸에서 1시간 동안 이뤄지며 플로리스트와 함께 티타임을 가진 후 작품을 완성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수업당 최대 참여 인원은 선착순 10명이다. 참가비는 ‘주말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 회 당 10만원, ‘키즈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 회당 5만원으로, 완성한 작품과 티타임 비용이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사진=그랫드하얏트서울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