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가 최고 시청률 4.7%를 기록했다.

사진=SBS '리틀 포레스트' 제공

9월 30일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이승기와 이서진이 은근한 경쟁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이 날 리틀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해주기 위한 그네 만들기를 두고 동상이몽을 펼쳤다.

먼저 이승기는 다이나믹한 외줄 그네를 구상했다. 하지만 이서진은 "외줄 그네는 좀 위험하지 않나?"라며 불안해했다. 외줄 그네가 완성된 후 먼저 탑승한 이한이는 높이 올라가는 그네에 만족했지만 브룩이와 그레이스는 정작 잠깐 관심을 보였을 뿐 "그만할래"라며 내려달라고 했다. 이승기는 "아니 이렇게 만들어놓으면 10분도 안 해"라며 허탈해했다.

이서진은 안전한 두 줄 그네 만들기에 돌입했다. 외줄 그네보다 훨씬 복잡한 제작과정을 거친 후 그네가 완성됐지만 현실은 '노잼' 그네였다. 이서진은 "여기는 정헌이랑 유나의 데이트 장소만 제공한 것 같다"고 예측했고 이 예상이 적중했다. 이어서 리틀이들은 강아지 돌보기에 도전했다. 이웃집에 새로 태어난 새끼들을 돌보는 미션을 받은 리틀이들은 기대감에 부풀어 강아지들을 만나러 갔다.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온 후에는 그리고 정소민 박나래와 함께 강아지를 위한 집을 만들고 우유를 먹이는 등 강아지 돌보기에 몰입했다. 이한이는 강아지의 대변을 치워주는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이승기에게 '부대변인'으로 임명받기도 했다. 이 모습을 본 정소민은 "아이들도 너무 작고 연약한 존재인데 자기들보다 더 약한 강아지들을 보호해줘야 한다는 인식이 생기는 것 같아서 마음이 따뜻해지더라"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SBS '리틀 포레스트' 제공

그네 만들기에서 무승부로 끝난 이서진과 이승기의 경쟁은 이모들과 이한이의 선택으로 이어졌다. 리틀이들을 위한 점심을 만들던 중 박나래는 정소민에게 "넌 이승기와 이서진 중에 누가 아빠면 좋을 것 같아?"고 물었고 둘은 동시에 "서진 아빠!"라고 대답했다. 정소민은 "나는 방목해주는게 좋아서"라고 이유를 털어놓으며 "13세까지는 승기 아빠, 그 뒤는 서진 아빠랑 살고 싶다"고 말했다.

이한이도 '삼촌 이모들 중 누가 제일 고생한 것 같냐'는 질문에 항상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준 '미스터 리 삼촌'을 뽑았다. 이서진은 "이리 와 만원 줄게"라며 흐뭇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선택받지 못한 이승기는 이한이에게 삐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마지막 돌봄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승기는 달걀 부화기를 가져왔고 박나래는 대형 비누방울 놀이를 준비해 리틀이들을 매료시킬 준비를 마쳤다.

이서진은 첫 번째로 들어오는 리틀이와 마트를 보러 가야하는 상황에 처했다. 이서진은 "난 내 조카랑 둘이 있을때도 어색해!"라며 난감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 장면은 4.7%의 시청률로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SBS '리틀 포레스트'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