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환절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핸드워시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국내 뷰티 브랜드 원플러가 '퍼스널 핸드케어 세트'로 주목을 끌고 있다.

사진=원플러 제공

나이와 성별을 초월해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보호·관리하는 부담없는 가격대의 가을 선물용으로 제격이기 때문이다. ‘퍼스널 핸드워시 투데이1’과 ‘퍼스널 핸드크림 투데이2’를 슬리브 패키지로 구성한 ‘퍼스널 핸드케어 세트(75mL*2·3만3000원)’를 지난달 선보였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해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적당하며 핸드크림뿐만 아니라 핸드워시 제품도 함께 구성돼 있어 건조한 손 피부를 보호하고, 가꾸는 것 외에도 청결과 위생에 도움을 주는 특별한 기능까지 담아냈다.

본 제품에는 상처 치유에 우수한 악마의뿌리발톱추출물 피부 회복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시어버터, 에키네시아추출물 등이 다량 함유되어 지금 같이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손으로 가꿔준다. 또한 120년 전통의 글로벌 톱클래스 조향회사의 프리미엄 향을 담아내 손을 씻고 바르는 동안 지루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프리미엄 향의 잔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원플러는 ​현재 시코르 명동점과 강남점,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갤러리아 센터시티, 수원점, AK분당, 파라다이스 시티호텔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