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의 건조한 날씨로 인해 모발과 얼굴은 물론, 몸 전체에 보습이 절실히 필요해지고 있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앞다퉈 보습제품을 내놓는 중이다. 쏘내추럴과 파머시의 평범하지 않은 신상을 주목한다.

사진=쏘내추럴, 파머시 제공

쏘내추럴의 ‘더마 스킨 핏 패치’는 0.01mm의 초슬림 집중 영양케어 패치로 눈밑, 팔자주름, 볼 등 건조한 부위 어디든 사용 가능하며 겉면에 묻어나지 않아 밤새 편안한 숙면이 가능한 슬리핑 패치다.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더마클레라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콜라겐 및 피부 보습 성분 함유로 탄력과 보습을 동시에 관리해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들뜸이나 흘러내림 없이 피부의 굴곡에 따라 초슬림 패치가 촘촘히 밀착돼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더마 스킨 핏 패치’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머시의 골든 광 페이스 오일 ‘허니 그레일’은 직접 재배한 꿀에서 추출한 로얄젤리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고 달맞이꽃 오일, 히비스커스 오일, 로즈힙 오일 등 총 5가지 식물추출 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로,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