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두의 가성비 데이트 코스가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TV CHSOUN ‘연애의 맛’ 시즌3에는 강두가 나래를 위해 단골집 ‘짠내 데이트’를 선보인다.

사진=TV CHOSUN

실속 있는 한강 첫 데이트에서 강두는 나래와 따릉이를 타는 등 연인 분위기를 한껏 풍겼다. 두 사람은 따릉이를 타고 강두가 거의 매일 식사를 하던 단골 중국집을 찾아갔다고. 강두는 짠내유발 일상과 달리 나래를 위해 비싼 요리를 척척 주문했다.

그러면서도 허세 대신 자신의 의상과 피크닉 용품 등이 데이트를 위해 어제 급하게 구매한 것들이라고 고백했다. 서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강두는 ‘한 번 더 만나보고 싶은 사람’이라며 나래에 대한 호감을 내비쳤다.

특히 강두는 식사를 마친 후 히든카드로 단돈 만원에 일명 ‘멜쏘(멜론+소주)’를 마실 수 있는 단골 술집에 나래를 데려갔고, 스튜디오 MC와 패널들은 가성비가 최고인 강두의 ‘단골집 데이트 코스’를 알려달라며 환호성을 터트렸다.

제작진은 “평소 자신이 즐겼던 단골집들을 위주로 최고의 가성비 좋은 데이트 코스를 만든 강두의 준비성에 박수를 보낸다”며 “활동성과 분위기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행복한 웃음과 반전이 가득했던 강두의 짠내 데이트 2번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 2회는 31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