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료 브랜드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펩시 콘서트’가 티켓을 오픈한다.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펩시 콘서트’)’은 1일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펩시 콘서트’는 펩시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인증 및 티켓 예매를 오픈하며, 앞서 진행된 각종 예매 이벤트에 K팝 팬들이 대거 참여하며 이번 공연에 대한 음악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이번 공연의 예매를 통한 모든 수익금은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돼 화려한 공연과 더불어 따뜻한 마음까지 나눌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빅스의 라비,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의 은하, 빅스의 홍빈을 비롯해 김재환, 뉴이스트, CIX(씨아이엑스), 에이스, 여자친구, 우주소녀,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 등 전세계 한류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이 총출동, K팝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로 완연한 축제의 장을 완성할 계획이다.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펩시 콘서트’는 오는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롯데칠성음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한다. ‘펩시 콘서트’는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생중계된다.

사진=한국펩시콜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