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예비장인 장욱조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1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내년 1월 결혼 계획을 밝혀 화제가 된 김건모의 예비 장인, 장욱조 씨를 단독으로 취재한다.

내년 1월, 13살 연하의 피아니스트 장지연 씨와의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된 김건모. ‘연예가중계’ 제작진은 그의 결혼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듣기 위해 강릉을 찾아갔다. 김건모의 예비 장인, 유명 작곡가 장욱조 씨를 직접 만나 첫 만남부터 결혼 비하인드까지 모두 들어본다고.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며 1인 방송이 대세로 떠오른 요즘. 장성규, 홍진영, 이지혜, 권인하까지! 1인 크리에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스타들을 만나봤다. 최근 ‘밉지않은 관종언니’라는 1인 방송으로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 방송인 이지혜는 함께 출연 중인 남편이 점점 분량 욕심을 내고 있다고.

이어서 ‘게릴라 데이트’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 조진웅&이하늬와 함께한다. 석촌 호수를 걸으며 색다른 게릴라 데이트를 즐긴 두 사람! 촬영하는 내내 티격태격과 다정다감을 오가는 ‘오누이 케미’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조진웅은 평소 이하늬가 잔소리를 자주 하는 편이라고 밝혔는데. 심지어 이하늬의 잔소리 때문에 술을 마시던 도중 집에 가버린 적이 있다고 폭로해 뒤끝 있는 모습을 보였다.

믿고 보는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알찬 라인업의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11월 1일 (금)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