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역대급 비주얼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2일 0시 12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지난 31일부터 1일까지 아이즈원은 이틀간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어필했다. 이날 공개한 단체 이미지를 통해 12인 완전체를 통해서만 느낄 수 있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단체 오피셜 포토는 앞서 오픈된 개인 오피셜 포토와 마찬가지로 ‘I WAS/I AM /I WILL(아이 워즈/아이 엠/아이 윌)’ 세 가지 버전으로 각각 공개됐다.

‘I WAS’ 버전에선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I AM’을 통해선 고혹적이면서 기품있는 모습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I WILL’에선 이지적이면서 당찬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개인 오피셜 포토에 이어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공개한 아이즈원은 궁금증을 유발하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아이즈원이 ‘블룸아이즈’를 통해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