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다섯 번째 시즌으로 개막하는 뮤지컬 '레베카'의 주역 옥주현과 신성록이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다.

5일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는 뮤지컬 '레베카'의 연습실에서 연습을 마친 옥주현과 신성록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미스터리한 맨덜리 저택의 댄버스 부인 역을 맡은 옥주현과 영국 최상류층 신사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은 신성록은 뮤지컬 '레베카'에 출연하는 소회와 함께 연습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특히 지난 시즌에도 뮤지컬 '레베카'에 출연하며 댄버스 부인 역으로 무대를 폭발적으로 압도했던 옥주현은 이번 시즌 초연인 신성록에게 본인만의 발성법을 지도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두 배우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뮤지컬 '레베카'는 2013년 한국 초연 당시 원작자인 미하엘 쿤체와 실베스터 르베이로부터 “한국 무대가 세계 최고다”라는 극찬을 받으며, 2014, 2016, 2017년의 네 번째 공연까지 총 517회 공연, 총 동원 관객수 67만명, 평균 객석 점유율 92%를 기록한 초특급 흥행 대작이다.

영화와 원작 소설을 뛰어넘는 감동적인 로맨스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서스펜스 드라마,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킬링 넘버들로 관객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국내 대형 뮤지컬 중 마스터피스로 손꼽히는 뮤지컬 '레베카'는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 알리, 박지연, 이지혜, 민경아, 최민철, 이창민 등 더욱 강력해진 최고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다시 한번 ‘레베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뮤지컬 '레베카'는 11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