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SPC 멤버십 포인트 ‘해피포인트 앱’의 천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컬래버레이션 맨투맨 3종을 한정 발매한다.

맨투맨 3종은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의 인기 메뉴, 상징적 이미지를 커버낫 로고와 결합한 귀여운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인다.

‘베스킨라빈스 맨투맨 셔츠’는 스테디셀러인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라인 일러스트로 표현하고 커버낫 로고를 더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드러냈다. ‘던킨도너츠 맨투맨 셔츠’는 인기 메뉴 ‘카카오 후로스티드 도너츠’와 커버낫의 아치 로고 그래픽을 조합해 귀엽고 임팩트 있는 도넛 그래픽이 눈에 띈다. ‘파리바게뜨 맨투맨 셔츠’는 파리에 있을 법한 프랑쉐 베이커리 대표 사인에 커버낫 로고를 조합하여 캐주얼한 그래픽을 완성했다. 가격은 모두 5만9000원.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콜라보 맨투맨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브랜드별 대표 제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가장 좋아하는 SPC 대표 브랜드 1개를 선정하고 그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맨투맨 1종을 3명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동시에 최대 77%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무신사 랜덤 쿠폰 이벤트’도 오늘(7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커버낫×해피포인트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무신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