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에코 뷰티브랜드 다비네스가 베스트셀러 헤어에센스 ‘오이(OI) 올인원밀크’를 역대 최다 구성으로 선보인다.

사진=다비네스 제공

오는 9일 오전 11시5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오이 올인원밀크’ 135ml 대용량 5개를 7만9900원에 제안한다. 특히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맞아 TV홈쇼핑 역대 최다 구성으로 준비했다. 또한 오이 라인의 타 제품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이 샴푸 및 컨디셔너 체험분 각 1장, 오이 올인원밀크 체험분 2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이 올인원밀크’는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제공하는 멀티 에센스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GS홈쇼핑 론칭 이후 1분에 235통씩 팔려 총 17만9437통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루쿠 오일이 함유돼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며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인다. 루쿠 오일은 열을 차단해줘 드라이기나 고데기 등의 고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다.

아미노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오이 올인원밀크’는 모발 깊은 곳에 단백질을 재구성해 튼튼한 모발과 모근을 형성하도록 한다. 스프레이 타입의 밀크 제형으로 여러 번 분사해도 뭉침없이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등으로 불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