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전지현 출연 새 마켓컬리 광고 릴리즈, '1000만원' 이벤트 함께

마켓컬리가 전지현이 출연한 신규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켓컬리의 이번 광고는 지난 에피소드에서 강조한 ‘국내 최초 새벽배송’을 넘어, ‘장보기 대세 앱=마켓컬리’라는 새로운 공식을 소개했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이번 광고는 성장을 견인한 신선식품을 넘어 육아, 생활용품, 리빙, 반려동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성공적으로 확장하며 고객의 생활 속 가장 가깝고 편리한 장보기 앱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다.

또, 마켓컬리는 론칭 이래 엄격한 입점 절차와 큐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이용하는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특장점을 잘 표현해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앱으로서 격차를 벌려가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올해 1월부터 마켓컬리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전지현이 다시 한번 출연했다. 전지현은 위트 있는 연기로 과감한 캠페인 메시지를 세련되게 소화해냈고 특유의 우아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마켓컬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한편, 마켓컬리는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를 기념해 총 1000만원의 장보기 지원금을 제공하는 ‘컬리 장보기 AWARDS’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마켓컬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에 응하고 장바구니 아이디어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가장 따라해보고 싶은 장바구니로 선정된 3명에게는 적립금 300만 원을 제공하고 관련 콘셉트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특별한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 5명에게는 각각 20만 원의 적립금을 선물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팝소켓, ‘겨울왕국2’ 등 디즈니 에디션 ‘팝그립’ 대거 출시 icon'삽질'X이승환, 12일 '돈의 신' 특별 MV 공개...4대강 사업 풍자 icon'심포유-첸편' 오늘(8일)밤 본편에 없는 미방분 대방출 '특별한 선물' icon딥티크, 행운의 마스코트 ‘럭키 참 컬렉션’으로 연말선물 제안 icon'방구석1열' 허구연, 故최동원·선동열 맞대결 회상 "누구도 말릴 수 없었다" icon'천리마마트' 김병철 해고위기? “이번 일 책임지고 사표 써” icon'르꼬끄 페더코트' 초성퀴즈 등장...패더코트는 ㄱㅅㄹㄷㅇ 정답은? icon'뭉쳐야찬다' 허재, 이충희 등장에 "형님 오셨습니까" 깜놀...농구대결 결과는? icon'탐사보도 세븐' 화성연쇄살인사건 허위자백 피해자 조명 icon'범바너2' 오늘(8일) 론칭, 이승기·세훈 광대 폭발...현장 비하인드 공개 icon'기후파업', 英 콜린스사전 선정 '올해의 단어'...16세 툰베리 영향력↑ icon[현장] ‘범인은 바로 너2’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부재 완벽히 채워…세훈-세정 대활약” icon"25살 같아"...김남실, '시베리아선발대'서 동안 인증 받은 '든든 부대장' icon'겨울패션 종결자' 한고은, 라우렐 화보서 우아함 작렬 icon[현장] ‘범바너2’ 김종민 “‘1박2일’ 인연 이승기, 다시 만나 반가웠다” icon美 포브스, (여자)아이들 'LION' 집중 조명 "거침이 없는 케이팝 브랜드" icon국내 에어비앤비 이용자, 로컬 소비액 3000억 육박...전세계 30조 규모 icon김광현·양현종, 2019 일구대상 공동 수상..."국대 활약+선행" icon'블랙머니' 조진웅·이하늬, 12일 '뮤직 토크 콘서트' GV 진행(ft. 치타·에스진) icon[현장] ‘범바너2’ 이승기 “유재석VS강호동? 늘 배우고 있다는 마음“ icon'신의한수: 귀수편' 정우성, 권상우 극찬+영화 지원사격...강추 영상 공개 icon[현장] 박민영, ‘범인은 바로 너2’ 최고의 브레인? 세정 “가장 고생했다” icon"19금 '로코'부터 고전까지"...왓챠플레이, 11월 둘째주 신작 icon[현장] ‘범인은 바로 너2’ 유재석 “예능이미지 변신? 공감과 웃음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