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전지현이 출연한 신규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켓컬리의 이번 광고는 지난 에피소드에서 강조한 ‘국내 최초 새벽배송’을 넘어, ‘장보기 대세 앱=마켓컬리’라는 새로운 공식을 소개했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이번 광고는 성장을 견인한 신선식품을 넘어 육아, 생활용품, 리빙, 반려동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성공적으로 확장하며 고객의 생활 속 가장 가깝고 편리한 장보기 앱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다.

또, 마켓컬리는 론칭 이래 엄격한 입점 절차와 큐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이용하는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특장점을 잘 표현해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앱으로서 격차를 벌려가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올해 1월부터 마켓컬리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전지현이 다시 한번 출연했다. 전지현은 위트 있는 연기로 과감한 캠페인 메시지를 세련되게 소화해냈고 특유의 우아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마켓컬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한편, 마켓컬리는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를 기념해 총 1000만원의 장보기 지원금을 제공하는 ‘컬리 장보기 AWARDS’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마켓컬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에 응하고 장바구니 아이디어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가장 따라해보고 싶은 장바구니로 선정된 3명에게는 적립금 300만 원을 제공하고 관련 콘셉트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특별한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 5명에게는 각각 20만 원의 적립금을 선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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