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집이야기' 이유영·강신일, 현실 부녀 케미 기대↑...캐릭터 스틸 공개

웜메이드 감성 무비 ‘집 이야기’가 대체 불가 배우 이유영과 명품 배우 강신일의 현실 캐릭터 스틸 6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집 이야기' 스틸컷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집 이야기’는 혼자 서울살이를 하던 신문사 편집기자 은서(이유영)가 정착할 집을 찾아 이사를 거듭하던 중 아버지(강신일)가 있는 고향 집으로 잠시 돌아가게 되면서 그동안 잊고 지냈던 가족의 흔적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 6종은 말 한마디 살갑지 않은 막내딸 은서 역의 이유영과 표현이 서툰 무뚝뚝한 아버지 진철 역의 강신일의 진심이 깃든 특별한 순간들을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왕성하게 활동 중인 두 배우는 이번이 첫 만남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이 시대 보통의 딸과 아버지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스틸은 홀로 서울살이를 하는 직장인으로 원룸 이사만 일곱 번째인 은서가 정착할 새 집을 찾지 못하고 잠시 고향집인 진철의 집으로 돌아온 모습이다. 좁은 방이 답답했지만, 어쩐지 오랜만에 매우 깊은 잠에 들었다 깬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집 이야기' 스틸컷

다음은 집에 돌아온 딸을 위해 아버지 진철이 시장에서 장을 보고 돌아오는 모습이다. 김장 재료를 양손 한가득 샀는데, 은서가 좋아하는 복숭아 김치를 만들 예정이다. 세 번째 스틸은 단단히 잠긴 금고의 문을 여는 열쇠 기술자 진철의 모습이다. 어떤 문도 열 수 있지만, 가족에게조차 마음의 문을 열지 못하는 진철의 캐릭터를 엿보게 한다.

네 번째 스틸은 신문사 편집기자로 일하고 있는 은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두 스틸은 고향인 인천 바닷가의 노을을 마주하고 앉은 두 사람의 모습이다. 깊은 생각에 잠긴 두 사람의 눈빛 속에서 아릿한 여운이 전해진다.

집에 대한 소중함을 전할 웜메이드 감성 무비 ‘집 이야기’는 11월 28일 개봉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박경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종합] ‘범바너2’ 유재석X이승기, 어서와 이 조합은 오랜만이지? 추리+웃음 UP icon김희애 '윤희에게', 감성 따뜻+설원 비주얼 극강...리뷰 포스터 공개 icon카스, 젠지콘서 프로게이머 '룰러' 박재혁 다큐 공개...일상+가족愛 가득 icon'마약혐의' 황하나, 2심서도 징역형 집행유예 선고 "사회 봉사하며 살겠다" icon'GS25 하나더데이', 토스 행운퀴즈 출제...新 슬로건은? iconSM 측 "선데이, 내년 3월 1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서 결혼식"(공식) icon예수정·이봉련外 전 배우 여성연극 '메리제인' 따뜻케미 포스터 공개 icon[현장] ‘범인은 바로 너2’ 유재석 “예능이미지 변신? 공감과 웃음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 icon유승현 전 김포시의회 의장, '아내 살해' 1심 징역 15년 선고 icon[현장] 박민영, ‘범인은 바로 너2’ 최고의 브레인? 세정 “가장 고생했다” icon'신의한수: 귀수편' 정우성, 권상우 극찬+영화 지원사격...강추 영상 공개 icon"19금 '로코'부터 고전까지"...왓챠플레이, 11월 둘째주 신작 icon강릉국제영화제 오늘(8일) 개막, 김서형·김래원·안성기 ★발걸음 icon우주소녀, 트랙리스트 공개...엑시·다원 랩메이킹-작곡 참여 icon[포토] '범바너2' 유재석-이승기-김종민, 허당 탐정단이 돌아왔어요~ icon'노래에 반하다' 오늘(8일) 최종회! 달달+파워풀 마지막 무대 펼쳐진다 icon이시언 '아내를 죽였다', 블랙아웃 소재로 현실 공포↑...'일상 스릴러' 눈길 icon[포토] ‘범바너2’ 유재석-이승기, 기대되는 예능 조합 icon박찬욱 감독, 노르웨이 필름 프롬 더 사우스 페스티벌 '명예상' 수상 icon[포토] 박민영-세훈-세정, ‘범바너2’ 행동력甲 허당 탐정단 icon지코, 오늘(8일)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정규앨범 비하인드 大방출 icon[포토] 조효진X김주형X김동진, ‘범바너2’ 제작진 “시즌1보다 스토리 단단해졌다” icon'나의 나라' 장혁vs김영철vs안내상, 대립 심화→왕자의 난 신호탄 쏜다 icon'유로코피자 쇼미더피자', 토스 행운퀴즈 등장...MV 가사 정답은? icon'나혼자산다' 한혜진 충격의 '생일송'...박나래 현혹시킨 선물의 정체는? icon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12일까지 '스마일클럽 100원데이' 진행 icon'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제주 앞바다서 '요염' 자태...인생샷 열정甲 icon씨제스 측 "노을 이상곤, 3월 14일 배우 연송하와 결혼...축복 부탁"(공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