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전문몰 보리보리가 19일과 20일 이틀간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외를 대표하는 200여 개 패션의류, 잡화,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90% 세일한다.

행사 양일간 사이트별로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 2장씩을 지급하고, 오전 10시, 오후 2시와 6시 하루 3번씩 선착순으로 총 5500명에게 1만 1000원 또는 1100원의 적립금을 랜덤 증정한다. 삼성카드, 하나카드, 페이코로 결제시 1500원에서 최대 4500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프데이의 대표 행사상품으로 여성복부터 캐주얼, 스포츠·아웃도어, 잡화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여성복으로는 캐릭터 카테고리의 미니멈, 아이잗바바가 겨울 아우터를 특가로 선보이고, 여성커리어 브랜드 쉬즈미스와 지센, 올리비아로렌 등도 직장인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90%까지 할인한다.

캐주얼 브랜드로는 헤지스, 써스데이아일랜드를 비롯해 여성영캐주얼 브랜드 스테파넬, 모어, 키첼, 남성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지이엔티(G.E.N.T) 등이 참여한다. 니트 원피스는 2만원대, 더블코트, 후드 다운 벤치코트는 6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여성 숏다운 패딩점퍼와 라푸마 고어텍스 구스다운 점퍼는 9만원대, 프로월드컵 방한 털실내화와 슬리퍼는 8천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보리보리에서는 아동복과 각종 육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갭(GAP), 까꿍놀이터, 삠뽀요, 베베쥬 등은 2세 이하 베이비용 실내복, 상하복, 우주복, 기모 아이템을 6900원부터 가격대별 균일가 행사로 구성했다. 2~9세 키즈용 제품으로는 이번 시즌 인기가 높은 뽀글이 상하 세트를 1만원대, 어디서나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롱패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락피도와 센트럴팜은 아동용 철분제, 유산균, 비타민 등을 행사가로 준비했고, 베베숲 물티슈, 유비맘 젖병, 쁘띠메종 키즈행거 등 육아용품도 특가로 판매한다. 도서완구 카테고리에서는 플레이맥스 역할놀이 세트, 애플비 신생아용 발달놀이 책, 처음교육의 세이차트 18종과 세이펜, 피셔프라이스 감각발달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트라이씨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