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이 치킨, 피자 또는 세트 메뉴 주문 시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 증정한다.

굽네치킨이 제공하는 탁상용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임유끼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사진=굽네치킨

시즌별로 국내 주요 관광지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만나는 글로벌 굽네치킨을 콘셉트로 임유끼 작가만의 감성을 살려 컬러링북 형식으로 담아냈다. 밑그림이 그려져 있어 색을 입히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컬러링북은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편안한 즐거움을 얻는 힐링 취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캘린더 증정 행사는 전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5일부터 소진될 때까지 전국 굽네치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단, 매장마다 수량 및 제공 방법이 다를 수 있어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또한 굽네치킨은 캘린더 증정을 기념해 나만의 컬러링을 겨루는 ‘쇼미더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린더의 1월 페이지를 색칠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20년 매월 캘린더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굽네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 2020년 소원 남기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