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2019 베스트 상품 연말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크림, 토너/에센스/에멀젼, 앰플/세럼, 바디/헤어, 메이크업/썬 등 부문별로 2019년 한해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 및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센텔리안24 크림부문에서는 ‘마데카 파워 부스팅 포뮬러’가 베스트 제품으로 뽑혔으며 ‘마데카 인텐시브 아이크림’과 ‘마데카 파워부스팅 포뮬러 키트’가 뒤를 이었다. 앰플·세럼 부문에서는 배우 김하늘의 애정템으로 알려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이 1위에 선정되었다.

메이크업/썬 부문에서는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 과학으로 완성한 더마 커버 제품인 ‘마데카 더마 커버크림’이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토너/에센스/에멀전 부문에서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 솔루션 에센스 퍼펙션’이 정상을 차지했다.

부문별 1~3위로 뽑힌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제품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다. 센텔리안24는 고객 사랑에 감사하고자 이번 2019년 베스트 상품 구매자들에게 ‘마데카 립글로스’ 정품 및 ‘베스트 샘플키트 8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