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유니크하고 당당한 매력의 브랜드 뮤즈를 선발하는 ‘신인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하는 이번 토니모리 ‘신인 모델 콘테스트’는 토니모리가 추구하는 ‘스트리트 컬처’의 열정을 표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영감을 나누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이번 모델 선발을 통해 정형화된 아름다움에서 벗어나 셀러브리티가 아니더라도 뚜렷한 색깔과 당당한 개성을 지닌 이들을 모델로 발굴해 토니모리 만의 시그니처 룩앤필(look&feel)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토니모리 ‘신인 모델 콘테스트’에 응모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12월 6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모델 지원 기간 중 #스트리트컬처_모델컨테스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매력이 잘 드러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발인원은 총 2명이다. 카메라 테스트와 인기투표 및 심사를 거쳐 선발될 예정이며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선발된 모델은 토니모리의 글로벌 모델로 활약할 기회가 주어진다. 브랜드 모델 활동은 토니모리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이게 되며 합격자는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진행하는 토니모리 2020년 S/S 시즌 신제품 화보의 주인공이 된다. 모델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