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카빌이 괴물사냥꾼으로 변신한 것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3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12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위쳐’ 라이브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주연배우 헨리 카빌, 로런 슈미트 히스릭 PD가 화상통화로 참석해 한국 기자들을 만났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 ‘더 위쳐’가 원작인 ‘위쳐’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쳐 게롤트(헨리 카빌)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프레이아 앨런)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아냐 칼로트라)가 거대한 재앙과 맞닥뜨리는 이야기를 담았다. ‘위쳐’는 시즌1 공개 전에 이미 시즌2 제작을 확정지어 전세계 팬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헨리 카빌은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저스티스 리그’ 등에서 슈퍼맨 역을 맡으며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는 슈퍼히어로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톰 크루즈와 함께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에서 남성미를 폭발하며 여심도 저격했다.

그는 괴물 사냥꾼 게를트에 대해 “그는 냉소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세상을 좋게 만들 수 있다는 믿음도 있다. 게를트는 어떻게 하면 좋은 세상을 만들지 자신의 역할에 갈등하는 인물이다”고 전했다.

이어 “백기사가 되길 원했지만 그게 현실에서 이뤄지긴 어렯다는 걸 느끼게 된다. 인간은 반드시 선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가 처한 상황, 인간관계를 통해 그 믿음이 점점 사라지게 된다”며 게를트가 어떤 인물인지를 밝혔다. 또한 그는 “백발 위쳐로 변신한 제 모습이 만족스럽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위쳐’는 12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