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미드웨이’가 폭발하는 국내 언론의 호평 세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영화 '미드웨이' 리뷰 포스터

‘미드웨이’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넘보던 최강 일본을 침몰시키며 전 세계 역사를 바꾼 기적 같은 전투인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이전 포스터들과 달리 또 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추락한 비행기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한 군인의 뒷모습과 함께 그의 앞에 벌어진 광경은 충격적이다. 미드웨이 해전이 일어난 바다 한가운데 폭탄이 사정없이 투하되고 폭탄을 맞은 항공모함이 처절하게 폭발하는 모습을 포착한 장면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임팩트 넘치는 비주얼에 더해진 국내 언론 매체들의 호평 또한 인상적이다. “136분 꽉 채운 긴장과 스릴! 믿고 보는 롤랜드 에머리히”(마켓뉴스) “강렬한 스펙터클 액션!”(마이데일리)처럼 짜릿한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에 대한 극찬이 이어졌다. “카타르시스와 고증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월간플래툰)같은 역사 고증에 대한 신뢰 가득한 호평까지 있어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치열했던 기적의 전투를 심장이 폭발할 것 같은 폭격기 장면, 독보적인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로 그려낸 ‘미드웨이’는 12월 3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