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클럽메드의 베스트 리조트 발리와 푸켓 두 곳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내년 1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발리의 경우 항공 포함 4박 6일 135만원부터 푸켓은 3박 5일 117만원부터 즐길 수 있다. 여행 기간은 2월 1일부터 4월 28일까지로 봄 방학이 포함돼 있어 자녀들과 같이 떠나기 좋다.

리조트 곳곳에 발리니즘 문화를 녹여낸 클럽메드 발리는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휴양지로 인기가다. 새로 리뉴얼한 비치 바에서 맛있는 칵테일을 즐기거나 고요한 젠 풀에서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나누는 모습, 아름다운 저녁 노을을 배경으로 한 발리 스윙은 SNS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도 유명하다.

식도락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클럽메드 푸켓은 태국식 정통 요리와 전 세계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으며 쿠킹 클래스를 통해 직접 만들어보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태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타이 복싱 클래스와 눈처럼 내리는 새하얀 버블을 맞으며 전세계 사람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폼 파티 등 액티비티는 덤이다.

현재 두 리조트 모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인 ‘어메이징 패밀리’를 운영중이다. 발리의 경우 배우 이미도가 아들과 함께하는 모습이 SNS상에서 화제를 모은기도 했다. 그동안 어린 자녀 때문에 여행을 망설였던 고객들이 고려할 만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