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연말연시를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단독으로 2020년 기념 한정 디자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쁘띠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하겐다즈 제공

신제품은 하겐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간편한 개별 낱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까운 지인,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다.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마찬가지로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코팅으로 더욱 풍부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쁘띠케이크’는 고품질 코코아로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크림에 리얼 딸기가 듬뿍 담긴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각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2020년을 나타내는 시즌 한정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스페셜한 디자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급 포장 박스에 담겨 있어 홀리데이 시즌 완벽한 선물 혹은 파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8900원이다.

한편1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해피 하겐다즈' 이벤트 기간 중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및 디저트 상품을 구매하면 LG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하겐다즈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판매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전체 수량의 2%는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