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의 러브게임'(이하 ‘러브게임’)이 크리스마스 특집 ‘얼어죽어도 크리스마스(이하 ’얼죽크‘)’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팔색조 배우 이이경이 박소현과 함께 더블 DJ로 활약하고 크리스마스인 25일에는 가수 권진아, 기프트가 라이브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이경은 데뷔 후 라디오 DJ는 처음이라 기대감을 모으는 가운데 근황토크에서 러브게임 대표코너 '러브 게임의 법칙'은 물론 크리스마스 카드 같은 음성편지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청취자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라이브도 선사한다. 보는 라디오로 진행돼서 실시간으로 이이경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얼.죽.크. 라이브 특집’이 이루어진다. 고막애인 두 팀. 권진아와 밴드 기프트의 이주혁, 김형우가 캐롤을 부르며 크리스마스의 저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권진아는 본인의 겨울 시즌쏭 ‘이번 겨울’과 캐롤 기타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며 기프트도 기타 라이브로 유명한 캐롤을 메들리로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소현의 러브게임 크리스마스 특집 ‘얼.죽.크’는 24일 화요일, 25일 수요일 오후 6시에서 8시, SBS 파워FM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