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4일) 개봉해 실 관람객들의 호평 릴레이로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눈의 여왕4’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과학만을 최고로 여기는 해럴드 왕에 의해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마법사들을 구출하기 위한 용감한 소녀 겔다와 친구들의 매직 어드벤처를 담은 ‘눈의 여왕4’ 크리스마스 포스터는 영화 속 이색 케미를 예고한 온화한 미소의 ‘눈의 여왕’과 산타 모자를 쓴 겔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나무에 쌓인 눈과 다양한 오너먼트들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배가하는 가운데 하늘을 나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의 실루엣은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이라는 카피는 세계적 동화 작가 한스 안데르센의 원작과 무려 350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과학실험 크리에이터 허팝과의 특급 콜라보 등으로 ‘겨울방학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차지한 ‘눈의 여왕4’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관객들은 시리즈 최초로 과학과 마법의 대결을 담은 것은 물론, 매력만점 캐릭터가 총출동해 역대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한 이번 작품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는 중이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가족단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눈의 여왕4’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