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 크리스마스 휴일을 맞이한 가운데 영화채널 OCN이 미세먼지로 외출을 포기한 이들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OCN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자정부터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영화 '나홀로 집에' 전편이 방영 중이다.

'나 홀로 집에'는 1990년도에 개봉됐음에도 불구하고 매년 크리스마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추억의 영화다. 미국 시카고를 배경으로, 말썽꾸러기라 집안 가족들로부터 욕을 듣고 따돌림 당하는 케빈이 가족들과 떨어져 홀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는 내용을 담았다.

OCN은 자정에 이어 이날 오후 3시부터 '나홀로집에' 전편 시리즈를 방영하며 안방 시청자들에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6시20분부터는 '호빗:스마우스의 페허'가 방송되며, 오전 8시부터는 마블액션 히러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이하 '가오갤2')가 전파를 탄다. 

이어 오전 10시 50분부터는 '렛잇고' 열풍과 함께 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겨울왕국'은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 유일한 힘을 가진 엘사, 안나 자매의 모험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최근 개봉한 속편 '겨울왕국2'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후 7시 반부터는 영화 '내 안의 그놈'이, 10시부터는 '코코'까지 편성돼 기대감을 안겼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