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직장인들에게 샐러드나 떡이 식사 대용으로 인기를 끌면서 건강하면서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웰빙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런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직장인들의 라이프사이클을 반영한 특화된 떡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떡가게새벽 제공

디저트 떡 브랜드 떡가게새벽의 '인절미 3종 세트'(초코카스테라 인절미, 영주카스테라 인절미, 인절미꿀떡)는 100% 국내산 찹쌀을 비롯해 엄선된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청결한 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하는 등 철저한 위생 및 품질관리를 자랑한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최근 공팔리터 프로모션에서 '인절미 3종 세트'를 3분 만에 완판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 서울 강서 증미, 가산동, 성남 등 오피스 지역에서 직장인들의 브런치 또는 점심식사 대용으로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초코카스테라 인절미'는 쫄깃한 식감의 찹쌀떡에 달콤한 초콜릿, 초코카스테라 고물을 더해 달콤함을 배가했으며 '영주카스테라 인절미'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카스테라 고물에 쫀득한 찹쌀떡을 더해 보다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인절미꿀떡'은 콩고물의 특제 꿀소스를 버무려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데다 은은한 계피향을 더해 고급 디저트를 먹는 기분이 든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