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2020년 1월1일 ‘단 하루, 대한민국을 널리 이롭게 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대한민국 ‘통큰절’ 행사를 진행한다.
2020년 첫 날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1년 내내 고객에게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기도 하다. 롯데마트는 2010년 통큰 치킨이라는 빅 히트 아이템을 선보인 이래 2020년 통큰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국가적인 축제 및 기념일인 국경절의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의 이름을 ‘통큰절’이라고 정했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와 같은 국가적 차원의 쇼핑 축제와 같이 ‘통큰절’을 롯데마트 대표의 쇼핑데이로 키우겠다는 복안이다. 먼저 탄생 10주년을 맞이하는 ‘통큰 치킨’ 1+1 행사를 진행해 롯데, KB국민, 현대카드 결제 시 통큰 치킨 2통을 5000원에 판매한다. 이외 감귤, 딸기 등의 신선식품과 인기 생필품을 초저가에 준비했다.
또한 엘포인트(L.Point)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품과 상품권 중복 증정이 가능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엘포인트회원이 3만원 이상 구매 시 ‘같이가요’ 장바구니(소형)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와 ‘롯데상품권 5000원권’을 중복해 증정한다.
관련기사
- 펭수X유산슬, 2019 괴물신인들의 만남 “유산슬 짜사이 펭하”
- 밀양 규모 3.5 지진, 부산 등 피해신고無..."지진동 느꼈다"
- '뭉쳐야 찬다', 29일 결방→여홍철 하차설...누리꾼 관심↑
- 박나래, 3수 끝내고 ‘MBC 연예대상’…유산슬 부캐의 반란 [종합]
- 권은희, 공수처법 수정안 발의...'4+1' 협의체 이탈표 유도 가능성↑
- 장성규, 자기애 충만 수상소감 “성규야 미안해”…연예대상 2관왕
- 美 텍사스 교회 총격 사건, 최소 2명 사망...당국 용의자 사상 확인中
- ‘런닝맨’ 강태오, 능양군 맞아요? 정체성 대혼란 백사장 ‘큰웃음’
- 버락 오바마, '기생충'에 꽂혔다...'올해의 영화' 리스트 자체 선정
- ‘복면가왕’ 하리수 “립싱크 가수? 앞으로도 편견과 싸우겠다”
- 윤하, 방탄소년단 RM 피처링 참여 ‘윈터 플라워’…1월 6일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