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 첫날인 1월 1일부터 귀한 인삼 성분을 담은 ‘카페 진생’ 커피 캡슐을 한정 출시한다.

신제품은 커피 본연의 맛에 인삼의 풍미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인삼 커피는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시작됐으며 새로운 향과 이색적인 맛을 더해 커피를 보다 특별하게 즐기기 위해 개발됐다. 현재 이탈리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군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카페 진생’은 인삼이 포함된 레시피로, 캐러멜 노트의 달콤함과 인삼 본연의 쌉싸름한 뒷맛이 어우러져 이색적이고도 조화로운 맛이 난다. 동시에 벨벳처럼 부드러운 크레마 사이로 진한 에스프레소와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카페 진생’ 구매 시 디저트 플레이트를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동양의 인삼과 유러피안 커피의 조화로 탄생한 ‘카페 진생’처럼 한국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풀어내는 서하나 작가의 작품을 플레이트에 담았다. 특별하고 행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길 기원하는 의미로 행운을 상징하는 인삼 꽃과 열매가 풍성하게 그려져 있다.

‘카페 진생’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및 캡슐 구독 서비스인 캡슐 투 도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