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몰아치기 시작하며 본격 겨울의 막을 올린 2019년의 마지막 날, 보습감을 더해주며 피부 기초케어를 도와줄 이달의 신상품을 소개한다. 철저한 보습 관리로 겨울철 푸석한 피부 탈출을 꿈꿔보자. 

 

# 셀퓨전씨, 탄력개선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출시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위한 맞춤 처방으로 속탄력 개선 앰플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을 선보였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은 피부 속 건조와 당김을 해결해 피부 속 탄력을 개선해주는 고농축 손상 피부 케어 앰플로,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보습을 채워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고, 병풀추출물, 녹두추출물 등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영양 부족으로 탄탄한 케어가 필요하거나, 찬바람 등 외부 요인으로 보호가 필요한 피부, 건조함이나 당김이 심해 유수분 밸런스 개선이 요구되는 피부에 추천한다. 속탄력 개선 테스트,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피부 장벽 개선 테스트를 완료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 비플레인, 앰플 2종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은 ‘대나무 수분 앰플’과 ‘비타 브라이트닝 앰플’ 등 2종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나무 수분 앰플’은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시트 마스크 부문 3위를 차지한 '대나무 힐링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해 앰플 형태로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시트 마스크의 번거로움은 없애고 매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정제수 대신 대나무수 80%를 함유하고 있으며, 왕대수액, 저분자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한파에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한다. 또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겉은 탄탄하면서 속은 촉촉한 피부를 구현할 수 있게 도와준다.

‘비타 브라이트닝 앰플’은 비타민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멀티 비타민 앰플이다. 78% 고농축 비타민 나무수를 비롯한 6가지 비타민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한 4가지 기능성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빛을 더하는 것은 물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두 앰플은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앰플이다.

비플레인은 내년 1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론칭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각 개별 제품 할인은 물론, 보습과 브라이트닝 모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대비(대나무 수분 앰플+비타민 브라이트닝 앰플) 세트’를 선보여 최대 3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스트라이벡틴, 피부 주름 개선 위한 ‘SD링클 크림 플러스’ 출시

스트라이벡틴은 피부 주름, 탄력 개선은 물론 보습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SD 어드밴스드 플러스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징 컨센트레이트 포 링클(이하 SD 링클 크림 플러스)’을 출시했다.

‘SD 링클 크림 플러스’는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Collagex-CE Complex™에 코퍼 트리펩타이드, 발효 소금 성분의 시너지가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련꽃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을 원활히 공급해 72시간 보습이 유지되며 프랑스 140년 전통의 가테포세 윤기개선 특허성분인 GATULINE® RADIANCE가 피부 윤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스트라이벡틴의 특허 받은 NIA-114™기술을 적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속 깊이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NIA-114™기술은 피부 미백과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을 피부에 작용할 수 있는 최적의 형태로 변형시켜주는 스트라이벡틴만의 특허 기술이다.

한편 스트라이벡틴은 신제품 출시 기념 인기 제품과 특별 세트를 구성해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SD 링클 크림 플러스 60ml와 ▲리코드 라인 트랜스포밍 멜팅 세럼 7ml 구매 시 61% 할인을 제공하고, ▲SD 링클 크림 플러스 118ml와 ▲SD 링클 크림 플러스 10ml ▲리코드 라인 트랜스포밍 멜팅 세럼 7ml 구성을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듀이트리, 2주 집중관리 ‘픽앤퀵 투웍스 마스크’ 출시

듀이트리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14매입으로 구성돼 2주간의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돕는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를 선보였다.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와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된다.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는 아보카도 추출물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한다. 크림 제형을 통해 고농축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영양 성분을 피부 곳곳에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는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히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잠재운다.

2종 모두 자연 유래 성분과 과학 요소가 결합되어 영양 공급과 진정 효과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낸다. 또한 30매입의 기존 픽앤퀵 마스크에서 14매입으로 변화를 주어 일부 소비자에게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제품 용량 및 사용 기한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이와 더불어 제품은 스티커가 아닌 특수 제작된 보호캡을 탑재해 밀폐력을 높이고, 내용물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청결함을 더한다.

 

# 에스티크, 안티에이징 팩 ‘에밋팩’ 출시

에스티크 첫 번째 라인인 ‘에밋팩(EMIT PACK)’을 출시했다.

‘에밋팩’의 ‘에밋 EMIT’은 영단어 ‘타임(TIME)’을 거꾸로 읽은 것으로 제품 구매자의 시간을 되돌려준다는 뜻을 담았다. 영롱한 투톤 블루컬러 배경에 골드컬러의 BI가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미백, 탄력, 진정의 3가지 미션을 가진 에밋팩은 오렌지보다 60배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한 슈퍼푸드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한지를 만드는 사람들의 하얀 손에서 착안한 닥나무 추출물,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특산종으로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주 조릿대 추출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보호에 도움되는 노니 추출물 등 피부에 도움되는 성분을 가득 담았다.

아이리스와 백합, 쟈스민을 비롯한 7가지의 흰 꽃 추출물과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나이아신아마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으로 피부톤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일반시트보다 피부자극이 적고, 50배 이상 머금을 수 있는 초슬림 두께의 코코넛 젤리핏을 이용해 고농축 에센스를 얼굴의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하기 때문에 일반시트보다 약 130% 흡수율이 높아져 유효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 라비다, 뷰티 디바이스와 찰떡궁합 ‘셀코어 라인’

라비다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셀코어 라인을 선보였다.

바쁜 일상으로 별도의 피부 관리가 어려운 소비자를 중심으로 ‘홈 케어’가 많은 인기를 끌면서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라비다는 집에서도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도록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 가능한 ‘셀코어 라인’을 개발했다.

라비다 셀코어 라인에는 라비다 셀코어 프리미엄 앰플, 라비다 셀코어 화이트닝 앰플, △라비다 셀코어 리프팅 앰플, 라비다 셀코어 모이스처 앰플 등 피부 고민별 적용 가능한 앰플 4종으로 출시됐으며, 이 외에도 클렌저 및 기타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 가능한 라비다 크리미 포밍 클렌저, 라비다 카밍 케어젤, 라비다 비타 35세럼도 함께 출시했다.

 

# 앰플엔, 숙면케어에 제격 ‘브이씨샷 슬리핑팩’ 출시

앰플엔이 피부 숙면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브이씨샷 슬리핑팩’을 출시했다.

‘브이씨샷 슬리핑팩’은 외부환경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 비타민C 유도체가 포함된 ‘빛타민 비드’와 특허받은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돼 밤 사이 피부를 케어해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에 더해 피부 숙면 케어에 도움을 주는 멜라토닌 성분과 은은한 라벤더 향이 더해져 숙면을 취하고 일어난 듯 편안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바르고 자도 베개에 묻어나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 아이뽀(AIPPO)’, 바이싹 라인 2종 패키지 리뉴얼

홈에스테틱 브랜드 아이뽀(AIPPO)의 ‘바이싹 라인 2종’이 착한 소비의 일환으로 용기를 리뉴얼해 새롭게 돌아왔다.

발아한 싹의 에너지를 담은 바이싹 라인은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주름 기능성 제품으로, 데일리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기초케어 아이템이다. 어린 밀싹의 강인한 생명력을 기반으로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주고, 비타민 B, E 성분으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유효성분을 업그레이드한 것은 물론, 기존 이중용기를 단용기로 바꾸는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자 하는 세계적인 발걸음에 동참했다. 뿐만 아니라 가격까지 대폭 낮추는 거품을 빼는 행보를 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