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손잡고 이달의 맛 ‘우리끼리’를 출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우리끼리(더블주니어 4300원)’는 부드럽고 진한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풍미를 한층 더해주는 ‘끼리’ 치즈 케이크 큐브를 더했다. 풍부한 크림치즈의 맛을 고스란히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 ‘누가 봐도 끼리 케이크(2만5000원)’는 우리끼리, 마스카포네, 뉴욕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등 4가지 치즈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상단에는 끼리 치즈 쿠키 분말을 뿌려 깔끔하고 진한 치즈 맛을 완성했다.

이달의 음료는 ‘우리끼리’와 끼리 크림치즈 베이스를 섞어 고소한 맛을 더한 음료 ‘우리끼리 블라스트(레귤러 4500원)’와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우린 진한 밀크티에 끼리 크림치즈 폼을 올려 단짠 조화를 완성한 ‘끼리 크림치즈 밀크티(라지 4500원)’ 2종으로 구성됐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끼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이달의 케이크, 이달의 음료 2종, 이달의 디저트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월 한 달간 SPC그룹이 진행하는 ‘해피 2020’ 캠페인에 참여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와 협업해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를 원료로 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