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시어버터 핸드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오마이시어’ 론칭을 기념해 레드벨벳 슬기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록시땅이 슬기와 콜라보한 영상은 ‘도심 속 자연에서 비롯된 에너지’를 콘셉트로, 슬기가 직접 컬러링 작업을 하고 시티 맵을 제작하는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시티 맵 디자인이 적용된 새로운 시어버터 제품 라인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평상시 그림 그리는 것을 즐기는 슬기는 특유의 밝고 포근한 매력으로 “일상에서 컬러링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다”라고 밝히며 이번 ‘오마이시어’의 메시지와 함께 각자 자신만의 컬러링으로 긍정의 에너지를 채워보기를 바란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상에서 채색 작업을 하고 물감을 뿌리는 등 아티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걸그룹 레드벨벳은 리패키지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와 더불어 새로운 타이틀곡 '사이코(Psycho)'를 지난 23일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레드벨벳의 비주얼이 감각적으로 담겼으며 세계적인 작곡가 안드레아스 오버그, 유명 프로듀싱팀 문샤인과 로얄 다이브, 히트메이커 유영진과 켄지 등 국내외 다양한 뮤지션들이 앨범 제작에 참여해 화제다.
사진=록시땅코리아 제공
관련기사
- 박영선-진영-김현미-유은혜, 오늘(3일) 오전 국회에서 총선불출마 선언
- ‘보이스퀸’ 조엘라, 최성은 꺾고 준결승 진출…최고시청률 9.2%
- '최연소 올하트' 홍잠언, 진짜 '사나이' 매력 시청자 홀렸다(미스터트롯)
- ‘해투4’ 김형준 “태사자 재결합? 조용히 살고 싶었다”…허지웅, 유재석 미담
- '6일 컴백' 윤하, 신곡 '먹구름' 뮤비 티저...'성숙한 감성+처연한 눈빛' 눈길
- ‘시사직격’ 배달라이더, 의무는 있지만 권리는 없다? 3천원의 ‘목숨값’
- 120만 돌파 '천문', 최민식X한석규 36년 우정 담은 비하인드 스틸 공개
- “나 진짜 행복해” 이덕화, ‘도시어부’ 新기록 썼다! 블랙마린 낚시 성공
- ‘놀면뭐하니?’ 유산슬X유고스타, 부캐 콜라보…심성락 스페셜 스테이지
- ‘초콜릿’ 장승조, 윤계상X하지원 로맨스 뒤흔드나…묘한 기류 포착
- COS, 2020 봄여름 캠페인 론칭...절제와 직선美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