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럭키 2020’을 주제로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미국 워너 브라더스의 장수 애니메이션 캐릭터 톰과 제리를 그래픽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했다. 특히 생쥐 캐릭터인 제리가 좋아하는 것으로 설정된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진하고 깊은 치즈 고유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로운 ‘럭키2020 치즈케이크’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 모양을 형상화한 체다치즈 풍미의 과자 ‘제리가 좋아하는 체다치즈쿠키’ △에멘탈·체다·까망베르 치즈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치즈 마들렌과 상큼하고 은은한 레몬맛을 즐길 수 있는 레몬 마들렌으로 알차게 구성한 ‘톰과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레몬 마들렌’ 등 3종이다.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까망베르 치즈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풍부한 맛의 영양 간식빵 ‘까망베르치즈후레쉬번’ △체다·고다·까망베르·파마산 등 4가지 치즈로 깊은 풍미를 더한 ‘콰트로치즈 머핀’ △구름 모양의 빵에 초콜릿 크림과 화이트 크림을 넣은 ‘구름크림빵’ 등이다.

이외 전통놀이인 제기차기를 즐길 수 있는 ‘톰과 제리 LED 제기’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20일부터 진행한다. LED 발광 기능을 적용했으며 1만원 이상 구매(최종 결제금액 기준) 시 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