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자막 버전과 함께 재개봉한다.

사진=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포스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유력 후보로 떠오른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오는 1월 30일 재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지난 개봉에서 볼 수 없었던 자막 버전 상영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지난주 골든글로브 시상식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에 이어 내달 열리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로 정식 노미네이트되며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재개봉을 통해 지난 상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자막 버전 상영까지 예고돼 네티즌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전설 속 몬스터 Mr.링크가 가족을 찾기 위해 세계 최고 탐험가 라이오넬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 샹그릴라로 모험에 나서는 글로벌 어드벤처다. 아카데미가 인정한 라이카 스튜디오의 야심작으로 1200억원의 제작비, 5년의 제작 기간, 수작업으로 만든 수백 개의 세트와 소품 등 지금껏 어디서도 만날 수 없었던 역대급 스케일과 압도적 볼거리로 전 세계를 매료시켰다. 여기에 휴 잭맨과 조 샐다나를 비롯한 할리우드 대표 스타들의 명품 더빙으로 완성도를 높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각종 수상과 명품 배우들의 더빙으로 기대를 모으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1월 30일 재개봉을 통해 자막 버전과 더빙 버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