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극장가를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으로 물들인 훈훈한 코미디 영화 ‘해치지않아’가 4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해치지않아' 포스터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안재홍)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기발하고 신선한 설정과 동산파크 5인방이 선보이는 사상 초유의 동물=사람 1인 2역 열연, 이들이 선보이는 환상적인 ‘털’ 케미로 유쾌하고 신박한 웃음은 물론 따뜻한 메시지와 훈훈한 감동까지 전하며 가족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영화 ‘해치지않아’가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4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씨츄, TVING, 곰TV,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서비스를 개시하는 ‘해치지않아’는 개봉과 동시에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누적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2020년 새해 극장가를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으로 물들인 바 있다.

‘해치지않아’는 VOD서비스 오픈을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새해 극장가를 훈훈하게 덥힌 온기를 안방극장까지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