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되는 소연의 직장인 모드 변신 전, 후 스틸을 공개한다.

사진=넷플리스 제공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가 직장인들에게 격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현실 직장인 소연의 극과 극 스틸을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은 소연의 냉철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직장 내에서의 모습과 퇴근 후 집에 돌아온 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대비되어 자연스럽게 공감대를 형성한다. 

안경 회사 프리즘의 대리인 소연은 유능한 커리어우먼이지만 남모를 아픔으로 인해 대인관계가 서툴다. 완벽주의에 가까운 겉모습에 가려진 진짜 소연은 퇴근 후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것이 유일한 낙인 현실 직장인이다. 

사진=넷플리스 제공

직장에서는 자신의 아픔을 애써 숨기고 일에 몰두하지만 혼자가 되면 비로소 긴장을 풀고 밀려오는 외로움에 몸을 맡기는 소연의 모습이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고성희 또한 “겉으로는 냉정하고 멋지지만, 혼자 있을 때는 풀어진 모습에서 편안함이 묻어나도록” 연기하는 데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영화 '롤러코스터'의 일본인 승무원,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유력한 미스코리아 진 후보, 드라마 '마더'의 비정한 싱글맘, 드라마 '슈츠'의 패러리걸,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 속 동생을 잃고 범인을 찾아 나선 언니까지 그간 개성 강한 역할을 많이 선보인 고성희, 이번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의 모습으로 한 단계 성장하고 편안해진 그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는 2월 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