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새 학기 시즌을 앞두고 ‘새-하!(새 학기 하이)’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쇼핑 카테고리와 도서 카테고리의 새 학기 시즌 인기 상품들을 한데 모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학용품∙잡화 ▲노트북∙태블릿 ▲초∙중∙고 참고서 ▲대학생 추천도서 등의 상품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각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도서상품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으로 먼저 각종 할인쿠폰의 경우 △최대 30% 학용품∙유아동∙슈즈 전용 쿠폰 △최대 16% 노트북∙태블릿 전용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인터파크 앱을 통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새학기 도서상품권 1000원권 △선착순 도서상품권 1000원권 또한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두껍고 무거운 참고서와 대학 교재를 스프링 제본으로 얇고 가볍게 만들어주는 △분철 서비스 쿠폰도 함께 마련했다.

이외 브랜드 특가관 등의 각종 서브 코너는 물론, 총 2000명에게 아이포인트(I-Point)를 증정하는 공유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해 프로모션 참여의 폭을 넓혔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코너에 위치한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지인에게 프로모션을 공유한 후 공유받은 지인이 링크를 통해 로그인하면 두 사람 모두 최종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9일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