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가 공개 후 국내외에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가 공개 후 전 세계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2020년 첫 국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많은 기대를 모아온 '나 홀로 그대'는 지난 7일 공개 이후 신선한 소재와 공감되는 정서로 국내 팬들 사이 추천 릴레이를 유발했다.

특히 현대인의 외로움을 건드리는 '나 홀로 그대' 속 감성은 국경을 넘어 해외 시청자들의 취향까지 정확히 저격했다. 

'나 홀로 그대'의 뜨거운 호평에 발맞춰 특별 공개된 스틸은 홀로와 소연의 추억을 담고 있다. 세계 최초의 개인형 홀로그램 인공지능 홀로는 뛰어난 지능으로 소연의 업무와 일상을 돌보고, 나아가 연애 코치를 해주는 등 언제 어디서나 소연의 행복을 일순위로 두고 행동한다.

소연은 누구보다 다정다감한 홀로를 만나 마음 속 깊은 상처를 치유해간다. 홀로와의 시간을 통해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서로 함께하는 법을 배워가는 소연의 이야기는 전 세계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국내외를 막론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스페셜 스틸을 공개한 '나 홀로 그대'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개 국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넷플릭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