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2020 봄여름 시즌부터 온라인 전용상품을 확대한다.
헨리코튼은 지난 2019 가을겨울 시즌에 주력상품인 파일럿코트의 온라인 전용상품 버전 ‘파일럿-X’ 코트 3개 스타일을 출시,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4050 세대가 주 고객층인 헨리코튼이 더 넓은 고객층으로의 확대와 온라인 판매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한 셈이다.
이번 시즌 출시하는 온라인 전용상품은 3040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하며 파일럿코트 외에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겨울 스테디셀러인 파일럿코트를 봄 계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싱글코트 디자인으로 변형하여 ‘파일럿-X lite’ 코트를 출시한다.
여기에 셔츠와 재킷을 섞어놓은 듯한 디자인의 ‘코튼 셔켓’과 반팔셔츠, 반팔 티셔츠, 팬츠과 함께 토트백 등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했다. 헨리코튼의 기존 디자인보다 젊고 캐주얼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의 경우 온라인 전용 핏을 새로 개발했다. 기존 상품에 비해 허벅지가 넉넉하고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실루엣으로 별도의 수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허리 단도 밴드로 디자인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도 10만~30만원대로 기존 상품의 80%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한다.
헨리코튼은 온라인 전용상품 확대를 기념해 오늘(21일)부터 코오롱몰에서 오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한정 혜택으로 20만원 이상 구매자(선착순 200명)에게 헨리코튼 토트백을 증정한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관련기사
- 뉴이스트 백호, 패셔너블 파리지앵 변신...도회적 카리스마 물씬
- 전도연, 무결점 도자기 피부 ‘헬레나 루빈스타인’ 화보공개
- 필환경이 대세…지속가능성 실천 ‘클린&비건 뷰티’ 각광
- 시간초월 디올 아이콘 ’바 재킷‘...양성통합 연금술로 재탄생
- 앳코너, 에코에 빠지다...친환경 컬렉션 출시
- '진짜 커플 아니야?' 이주연, 박경진과 파리서 리얼 분위기 커플화보
- 로사케이X문규, 시크美 프렌치 스타일 ‘백’ 컬렉션 출시
- NCT DREAM 제노, 데뷔 첫 단독화보 "올해 성장의 끝 보여주고 싶다"
- 차은우,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 모델됐다 '성장의 아이콘'
- 레드벨벳 조이, '마이클 코어스' 봄 화보 공개...'조이풀' 매력 만점
- 이제훈, 청청패션+백팩 공항패션...대학생같은 풋풋함 소년美 발산
- 히사이시 조, 오늘(21일) 지브리 애니 OST 포함 '드림 송스' 발매
- 충북 육군부대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대구 신천지교회 여자친구 만남 후 복귀
- ‘세븐’ 부산신항 웅동배후단지, 흙탕물 위 동네? 땅이 가라앉는다
- CJ ENM ‘제4회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 공모전’ 개최…4월 5일까지 접수
- 현빈, '사랑의 불시착' 여운 스크린으로 잇는다...차기작은 '교섭'
- 본도시락,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도시락 서비스 제공
- 합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31번과 신천지 대구교회 예배
- 유시민X박형준X허진모 ‘정치합시다’, 새 단장 끝내고 23일 컴백
- '그것이 알고싶다' 영주 택시기사 살인사건 조명...
- ‘뭉쳐야찬다’ 김요한VS모태범VS박태환, 막내라인 계급장 떼고 끝장토론?
- '마리 퀴리', 뮤지컬 부문 예매율 1위...웰메이드 여성서사 호평
- '메모리스트' 유승호, 기억스캔 초능력자 '경찰계 아이돌' 동백 변신
- 시청률 30% 돌파 '미스터트롯', 오늘(21일) '트로트 에이드' 베스트 음원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