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강민, 아스트로 문빈과 윤산하가 MBC M ‘쇼 챔피언’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베리베리 강민

3월 4일부터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의 새 MC로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강민,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문빈과 윤산하와 호흡을 맞춘다.

데뷔 때부터 ‘완성형 비주얼’ ‘엔딩 요정’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강민은 ‘쇼 챔피언’  MC 도전에 앞서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뽐냈다. 또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인 강민은 새로운 MC 도전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아스트로 문빈과 윤산하는 그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쌓아온 진행 센스와 유쾌한 케미로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

문빈은 무대를 장악하는 무대 장인답게 퍼포먼스 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 그리고 부드러운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와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JTBC '열여덟의 순간'으로 첫 정극 연기를 성공적으로 마치는가 하면, XtvN '최신 유행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윤산하는 아스트로의 막내다운 귀여운 모습과 아름다운 미성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해 발매된 'BLUE FLAME' 앨범에서는 치명적인 눈빛과 한층 성숙해진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tvN D 예능 '이불 차는 밤'에서는 멤버 MJ와 진행을 맡아 탄탄하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강민과 문빈, 윤산하가 새로운 MC로 발탁된 생방송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MBC M, MBC every1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