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멤버들이 ‘기생충’부터 ‘엑시트’ ‘겨울왕국’ 등 배꼽 잡는 패러디 영상을 완성했다.

1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는 1부 7.5%, 2부 10.0%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을 기록해 동시간대 전체 1위에 올랐다. 또한 ‘제1회 눈보러 오스까 영화제’ 작품상 수상작 발표 이후 멤버들의 희비가 극명히 엇갈린 순간에는 15.5%의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체 영상 제작에 돌입한 ‘1박 2일’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두 팀으로 나뉘어 각본부터 촬영, 편집까지 직접 참여한 멤버들은 저마다의 개성이 담긴 영상을 제작해 시청자들을 요절복통하게 했다.
감독을 맡은 딘딘과 라비는 각 팀을 진두지휘하며 최고의 팀워크를 만들어냈다. 딘딘은 배우인 연정훈과 김선호를 상대로 “카메라 의식을 너무 한다. 이게 바로 신인 배우들의 문제다”라며 연기력을 지적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카메라를 잡은 연정훈은 다이내믹한 카메라 워킹을 보여주며 연기뿐만 아니라 촬영에도 온몸을 불사르는 ‘열정훈’의 면모를 발휘했고, 김선호는 즉석 눈물 연기까지 보이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라비는 샘솟는 아이디어와 과다한 열정, 승부 앞에서 돌변하는 눈빛으로 김종민과 문세윤을 긴장하게 했다. ‘기생충’부터 ‘엑시트’ ‘겨울왕국’을 연상케 하는 각종 패러디의 향연으로 이루어진 이들의 영상은 촬영 과정에서부터 대 폭소를 부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추위 속에서 이어진 야외 촬영에, 점심 메뉴를 향한 열망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불타올랐다. 멤버들은 몸을 따뜻하게 해줄 우동 한 그릇을 사수하기 위해 전원 상의를 탈의하고 설원 위에 드러누워 ‘스노우 엔젤’을 만드는 투혼을 빛냈다. 특히 문세윤은 방송 최초로 맨몸을 공개하는 과감함까지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멤버들의 피, 땀, 눈물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은 ‘제1회 눈보러 오스까’ 영화제에서 공개됐다. 특히 시즌4의 첫 게스트로 찾아온 안현모는 영화제의 MC를 맡아 군더더기 없는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 등, 빛나는 활약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철저한 심사 끝에 양 팀의 희비가 엇갈렸다.
극적인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 삼일절의 역사적 메시지를 담은 반전 엔딩으로 눈물을 자아낸 ‘설인의 추억’, 각종 패러디 장면으로 볼 재미를 더하며 환경 오염과 지구 온난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운 ‘눈의 눈물’은 치열하게 맞붙으며 흥미진진함을 유발했다. 명승부(?) 끝에 단 1표 차이로 승리를 차지한 ‘설인의 추억’ 팀은 말을 잇지 못하며 감격을 표출, ‘제1회 눈보러 오스까 영화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여섯 남자들의 다채로운 여행기와 도전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2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 두달간 3900원 ‘썹!프라이즈’
- '킹덤2' 김성훈X박인제, 두 감독이 만들어낼 시너지 "각기 다른 개성 기대"
- '주디' 측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개봉 잠정 연기 결정" (공식)
- 지현우x사거리 그오빠, 단벌신사→패셔니스타 '메이크오버'
- '선넘녀' 3.1운동 의미 되새겼다...101년 후에도 계속된 울림
- '미우새' 진성, 결혼 풀스토리→혈액암 투병 고백...최고의1분 18.3%
- '킹덤2' 측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제작발표회 온라인으로 변경"(공식)
- 안동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신천지 신도 7명
- ‘본대로 말하라’ 장혁, 4789 실마리 발견...진서연, 장현성에 역거래 제안
- '루갈' 조동혁, 인공 팔 히어로 시선강탈 "차별화된 볼거리 선사"
-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아기귀신 승천 성공...최고 7.6% '자체 최고'(ft.전도연)
- 3월은 집에서 봄맞이! 11번가, 마트부터 홈트까지 매일 찐혜택
- 14만 돌파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원화+의상 '오리지널 전시' 개최
- 임성재, 투어 혼다 클래식서 첫 우승...PGA 투어 韓 7번째 우승자
- '방법' 이중옥-고규필, 엄지원 지원사격 나선다..."키 플레이어 활약"
- 부티지지, 美 민주당 대선 경선 중도 포기...막 내린 초반 돌풍
- '집사부일체' 레전드 하춘화·현숙·진성 등장, 박현빈X이승기 듀엣 '최고의 1분'
- 전주영화제작소,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잠정 휴관
- 코로나19 여파, 맞벌이 직장인 76.5% "육아공백 경험"...유아자녀 최다
- '언니네쌀롱' 홍현희-제이쓴 부부, '하이패션' 커플화보 비주얼 대공개
- 당정, '코로나19' 추경 협의 "과감하게 모든 정책 역량 동원"
- ITZY, 새 앨범 타이틀곡은 'WANNABE'...'달라달라' 작곡진과 재회
- 마켓컬리 '삼삼데이' 맞이 ‘우리 돼지고기 Week’ 진행
-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전소미, '부럽패치' 5인 5色 리액션 포스터 공개
- NCT 127, 신곡 '영웅'서 '액션신' 연상케 하는 군무로 퍼포먼스 예고
- 베리베리 강민X아스트로 문빈·윤산하, '쇼 챔피언' MC 발탁
- 슈주 규현, 뮤지컬 '웃는남자' 성료 "2개월간 함께 달려 줘 감사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