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벌써부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14일)를 겨냥한 각종 프로모션이 쏟아지고 있다. 사탕을 입안에서 도로록 굴리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이 달콤한 날에 연인의 입을 더욱 귀에 걸리게 만들고 싶다면? '가성비'와 '센스'가 넘치는 선물로 풍성한 화이트데이를 준비해 보자. 유통업계에서 사탕처럼 달달한 화이트데이 세일 프로모션에 한창이다.

 

G마켓은 5일부터 11일까지 'LOVE SWEETS/LOVE REPEAT'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사탕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슬림휠 120개와 미니튜브550g, 부직포가방이 함께 구성된‘츄파춥스 쿠션 리미티드팩’, 토끼인형이 증정되는 ‘오버액션토끼 피넛버터쿠키 360g’, 아이스막대사탕 70개입과 츄잉캔디 2개 롤리팝 파우치로 구성된 ‘롤리팝기프트팩’ 등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츄파춥스·멘토스와 페레로로쉐 각각 1만원 이상 구매 시 30% 중복쿠폰이 제공된다.

 

더현대닷컴에서는 '홀리데이 러브 기프트 기획전'을 진행, 랑콤·디올·베네피트 등 10여 개 브랜드의 화장품 100여 종을 5~15% 할인해 선보인다. 현대H몰은 5일부터 11일까지 화이트데이 기획전 '모르는 척 해도 다 기다리고 있다!'를 진행한다. 행사는 사탕류를 비롯해 주얼리·화장품·잡화·슈즈 등 상품군의 인기 제품을 최대 20%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사탕 행사 상품에는 롤리팝·농심·츄파춥스·고디바 등 총 15개 국내외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마트24는 오는 14일까지 총 130개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드사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츄파춥스 선물세트 등 사전 예약 상품 43개 품목을 우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 청구 할인을 해주고, 11일부터 14일까지 일반 행사상품 총 87개 품목을 BC카드 또는 KB국민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4000원까지 20% 현장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가 막대 사탕 브랜드 츄파춥스와 함께 ‘츄파 펀 팩토리’ 행사를 선보인다. 스타필드는 코엑스·하남·고양점에 대규모 츄파 펀 팩토리 행사장을 설치하고 오는 3월 14일까지 각종 체험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츄파 펀 반사경' 인증샷 이벤트, 츄파춥스 로고 색칠 체험 이벤트를 통해 가족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이며 기념품도 증정한다. 스타필드 하남·고양 역시 사탕 공장, 대형 포토월, 츄파 러브 벤치 등 다양한 컨셉의 부스를 설치했다.

봄 꽃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스타필드 하남(2월26일부터 3월2일까지)과 고양(3월19일부터 23일까지)에서는 하루 500개 한정으로 설렘을 상징하는 ‘카랑코에’, 순애보를 뜻하는 ‘칼란디바’ 등 플라워 블라썸 미니화분을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3월14일 별이 솜사탕 증정 이벤트, 17일 플라워 헤나 이벤트, 24일 행운의 캘리그라피 책갈피 부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