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픽스가 홈퍼니싱 족을 겨냥한 신개념 멀티 선반을 출시했다.

 

 

최근 조명, 침구, 인테리어 소품 등 스스로 집을 꾸미는 ‘홈퍼니싱’ 열풍이 불고 있다. 홈퍼니싱 족들은 벽지나 가구 등을 바꾸기도 하지만 간단한 소품이나 매일 쓰는 생활 용품에 변화를 줌으로써 집안을 꾸민다. 스네일픽스 멀티 선반은 이러한 홈퍼니싱 족들에게 유용하다.

일반 욕실 선반은 일반적으로 코너에 붙여 욕실 전용으로 사용해 왔다면 스네일픽스 멀티 선반은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가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네일픽스 멀티 선반은 코너 선반, 일자 선반, 정사각 선반, 샤워걸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선반이 폭이 같은 사이즈로 디자인 되어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세트처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의 연출이 가능하다.

멀티 선반은 다양한 구성으로 설계돼 있어 설치 장소의 제한이 거의 없다. 매끈한 벽면으로 공기의 압축이 가능한 장소라면 거울이든 변기 옆, 심지어 욕조에도 부착이 가능하다. 화장실 변기에 앉아 핸드폰이나 물티슈 등을 마땅히 둘 곳이 없어 난감했던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유용하다.

탈 부착도 쉽다. 간단한 펌핑 방식으로 부착하면 된다. 벽면에 구멍을 뚫지 않아도 되고 설치를 위한 지지대도 필요 없다. 우레탄 재질의 특허 받은 흡착기술을 적용, 2중 압착 방식으로 만들어져 부착력이 뛰어나다.

 

사진=㈜스네일픽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