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내 입술처럼, 그러나 더 우아하게. MLBB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한다. 봄에는 전통적으로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이 인기지만, 식을 줄 모르는 MLBB 열풍에 이번 봄에도 뷰티업계는 '말린 장미'를 외치고 있다. 새로 나온 립제품으로 봄맞이 꽃단장을 해 보자.

 

말린장미 시리즈, 슈에무라 '스프링 마뜨 로즈 컬렉션'

사진=슈에무라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마뜨 텍스처가 말린장미 컬러를 입었다. 모던하고 시크한 MLBB 립제품 '스프링 마뜨 로즈 컬렉션'이다. 기존 MLBB 컬러로 큰 사랑을 받았던 댄디코랄, 시크핑크, 타르트베이지에 새롭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마젠타로즈, 코랄로즈, 칠리로즈를 더해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에 보송보송한 매트립으로 마무리된다.

 

벨벳같이 밀착, 티에스더블유 'MBLL 벨벳 립스틱'

사진=티에스더블유

색조 전문 브랜드 티에스더블유(TSW)가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의 깔끔하고 선명한 발색을 보여주는 'MLBB 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발색을 유지한다. 벨벳 타입의 제형으로 매트하면서도 보송하게 연출되는 이 제품은 기존 티에스더블유(TSW)의 '올킬 립스틱'과 또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MLBB 벨벳 립스틱'은 로즈코랄, 딥로즈, 피치브라운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깔끔한 립 라인, RMK '컬러 크레용'

사진=RMK

RMK는 기존 립 크레용을 리뉴얼해 '컬러 크레용' 6종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이번 제품은 얇은 크레용 타입으로, 별도의 립 라이너 없이도 정교하게 립 라인을 그려 낸다. 그라데이션을 쉽게 완성할 수 있으며, MLBB부터 비비드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2가지 색상을 그라데이션하거나, 서로 섞어서 색다르게 연출해 보자.

 

반짝반짝, 조르지오 아르마니 '엑스터시 라커'

사진=조르지오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봄날의 꽃잎 레이어드로 완성하는 스프링 샤인 메이크업을 내세웠다. 그 중 '엑스터시 라커'는 봄 빛 가득하고 촉촉한 스프링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제품이다. '아쿠아'는 연한 분홍빛으로, 우아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밀라노 핑크'는 꽃잎을 그대로 담아 성숙함을 뽐낸다.

 

셉 '킷캣 쇼콜라토리 한정한 콜라보레이션'

사진=SEP

네슬레 재팬의 '킷캣 쇼콜라토리'가 뷰티브랜드 셉(SEP)과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키스를 부르는 립스틱'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루비 카카오'를 포함한 '립스틱 얼티매트' 5종이다. 일반 매트 립스틱의 단점인 뻑뻑함과 주름 끼임 등을 극복한 게 특징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틴트처럼 또렷하게 발색되며, 가볍고 완벽한 매트함을 연출한다. 9가지 이슈 성분이 무첨가돼 입술을 건강하게 해주는 '7 LIP 서스테인 오일'이 함유됐다.

 

내 입술에 착, 모아트 '벨벳틴트'

사진=모아트

모아트는 봄을 맞아 '벨벳틴트' 4종을 선보였다. 우수한 밀착력과 고통도의 컬러 표현이 가능한 매트 제형의 틴트다. 단 한 번의 터치로도 트렌디한 컬러를 표현한다. 부드러운 발림성도 장점이다. '벨벳 핫페퍼'는 데일리 무드를 가능케 하는 고급스러운 칠리색이다. '벨벳 엠버'는 따뜻한 호박 오렌지색이며, '벨벳 쉬어'는 맑고 투명한 핑크다. 마지막으로 '벨벳 브릭'은 우아한 장밋빛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